가슴 설레이며 기다리던 호라이즌의 명패의꽃이 드디어 꽃을 피웠습니다자구는 엄청나게 열배나 늘었는데그런데 기다리던 모습이 아니라서 무척 섭섭합니다왜~?... 다른씨앗과 석였을까?...다른구는 제발 기다리는호라이즌이 피어주길 바랍니다
여러분!좋은날되세요~
첫댓글 릴리파이 같기도하네요
릴리파이 있는데 다르네요감사해요~~
저도 요아이 있는데 어느분이 리버프 라고 하드라구요
로즈향님 하루를 일찍시작하시네요리버프! 감사해요~
첫댓글 릴리파이 같기도하네요
릴리파이 있는데 다르네요
감사해요~~
저도 요아이 있는데 어느분이 리버프 라고 하드라구요
로즈향님 하루를 일찍시작하시네요
리버프!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