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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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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만약 부천시-광명역간 직행버스가 운행한다면.
영동선 승부역 추천 0 조회 272 03.05.09 22:01 댓글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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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첫댓글 지금 도로사정으로 주말교통체증이 우려되는군요...

  • 또한 생각해볼건 지금 김포공항권에 있는 수요도 생각해봐야할겁니다 부천북부지역과 강서,양천일부지역주민들에겐 광명까지가 20키로라고 할순 없죠

  • 거기다가 광명역으로 가는길은 서부간선도로가 대표적인데 이길은 정말 평일에도 출퇴근시간만 되면 넘처나는 도로입니다 주말엔 한번도 시원하게 뚫린 기억이 없는 도로입니다 시흥대로야 말할것도 없구요 10차선이 넘는데도... 꽉꽉 들어찹니다 과연 도로를 내년까지 확충할수 있을지...

  • 작성자 03.05.09 22:50

    김포공항권에 있는 승객들은 서울역 이용하면 되잖습니까..

  • 부천 북부지역에서 서울역을 가라구요...???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영등포는 30분 서울역은 1시간... 님이 직접 와보셔서 서울역이랑 영등포역을 가보시죠

  • 작성자 03.05.09 22:57

    김포공항권에서 광명역이 멀다고 해서 서울역 이용하라고 말씀드렸더니 갑자기 왜 부천북부지역에서 서울역이 왜 나옵니까.. 그럼 부천북부지역에서 광명역 이용하면 되지요.. 어차피 철도청에서 7호선 광명시소재역중 하나에서 광명역까지 기본적으로 셔틀버스는 운행할테니.

  • 부천북부지역은 김포공항권인데요...(10분거리) 공항때문에 손해본게 얼만데... 아무튼 이지역은 영등포역 통과로 서울역가기도 광명역 가기도 멀게 된 고철 이용의 미아가 되어버린셈이죠... 우리동넨데... 화가 안나겠습니까?

  • 서울역을 가든 광명역을 가든 1호선을 이용해야하는데 오정구에서 1호선역까지는 30분정도 걸립니다(교통체증) 거기다가 셔틀 이용한다치면 무려 4번의 환승이 있어야하구요

  • 지금 원종동-안산이 5000원인점으로 미루어볼때 원종동-광명역의 직행버스가 생긴다쳐도 시간은 1시간30분(교통체증 엄청납니다-부천시 빠져나오기도 힘듬) 요금은 3~4000원 수준이 되겠죠

  • 작성자 03.05.09 23:10

    원종동-안산은 5000원 맞는것을 확인했습니다만 이노선은 '시외직행' 면허입니다. 광명역연계버스가 생긴다면 '직행좌석' 으로 생길겁니다. 그리고 이노선 운행거리 40Km 족히 넘습니다. 원종동-광명역은 20.xKm 정도군요..

  • 면허야 어쨌든... 직행은 아닌거 같은뎁쇼... 시화에선 전 정류장에 차를 세우니...

  • 또한 시간 면에서도 생긴다 가정했을때 김포공항-원종동-소사역-소사동-신천리-산업도로-광명역루트를 이용할텐데(물론 역곡-광명루트가 있으나 수요가 거의 없기때문에 조금은 돌아갈겁니다)이길이 주말되면 진짜 장난아닙니다 소사역빠져나가는데만 20분 이상이 소요되거든요

  • 작성자 03.05.10 07:30

    시외직행 맞습니다. 직행좌석과 시외직행버스 구분을 못하십니까? 직행좌석에 대해 잘 모르시는것 같은데 직행좌석은 요금은 1500원이며(서울은 1400원) 차종은 일반 직행버스급 차량에 내리는문이 장착된 버스로 현대,대우에서도 '고급좌석형' 이라고 따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한번 서울에서 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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