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장창근이사님 정보고맙습니다
오늘아침 운동길에 삼각대 묶어두고 왔는데 오후3시넘어서 갔는데 아무도없고 삼각대도 없어짐 경찰에신고 접수했습니다 오늘은 케이티 담당자없어서 내일 확인한답니다 ㅋ
삼각대 찾았나요? 그건 사진 찍는 사람 짓 일겁니다. 꼭 찾으세요.
삼각대 23일만에 찿았습니다 자비로너그럽게 조건없이 용서해줬습니다
참 잘했어요 , 복 받을거에요 ...
첫댓글 장창근이사님 정보고맙습니다
오늘아침 운동길에 삼각대 묶어두고 왔는데 오후3시넘어서 갔는데 아무도없고 삼각대도 없어짐
경찰에신고 접수했습니다
오늘은 케이티 담당자없어서 내일 확인한답니다 ㅋ
삼각대 찾았나요? 그건 사진 찍는 사람 짓 일겁니다. 꼭 찾으세요.
삼각대 23일만에 찿았습니다 자비로너그럽게 조건없이 용서해줬습니다
참 잘했어요 , 복 받을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