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까체 주인장 미라집니다. 잘계셨죠..??
요즘 까페가 넘 조용하죠.? 할말이 없네요.. 지난 3-4월을 병원서 보내다 갑자기 회사로 호출되어 미친듯 버스를 탔네요..
주 52시간으로 버스운전사가 부족하게 되어 아직 채 낫지 않은채로 복귀.. 하루 12-18시간씩 버스를 탔답니다 어떤날은 출퇴근 1시간씩 포함 20시간을 버스를 탄적도 있었죠..
그 결과 이제 막 수술해서 아문 상처가 터지고 허리도 나가고 더하면 죽겠더라 싶더라고여.. 이게 다 마을버스 기사 태부족으로 인한 업무과중 때문인데.. 더 있다간 진짜 사고로 죽던지 과로사로 죽겠다 싶더라고요..
해서 위기는 기회다 싶어 시내버스에 지원 드디어 오늘 최종 합격통지를 받았습니다.
직장생활울 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조직생활을 할려면 큰곳이 훨 유리합니다.일도 덜 힘들고 같은 일을 해도 페이도 다르고..
16대 버스 굴리던 회사에서 300대 가량 버스를 굴리는 회사에 들어가니 사뭇 기대가 큽니다.
이제 시간도 좀 더 남고 하니 좀만 기달려주세요..
.
카페 게시글
Ⅱ 자유게시판
근황보고..
다음검색
첫댓글 아, 알약의 개수를 보니 제 몸이 다 아파옵니다. 아픈 몸을 이끄시고 일을 하시느라 얼마나 힘드시겠습니까? 그래도 이직하신 것 축하드려요. 응원하겠습니다^^
그래도 좋은 일 잘 하시니까 정말 좋습니다. 회사는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대대익선 다다익선
성남버스인가봐요
쥔장 축하해요
아녀 울 나라 최대의 버스회사 KD운송 입니다 버스만 5500대..
미라지님 축하 드립니다. 버스기사가 되려면 마을버스는 필수 관문이라 들었어요.
건강하시고 좋은 콤프 계속 만들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세아이들 먹여살릴려니.낮에는 버스타고 밤에는 콤프 만들고 어쩔수가 없네요..ㅜ.ㅜ
자녀분 사고 부터 연이어 안좋은 일이 계속 겹치시는것 같아 안타까웠는데 다행입니다.
세상 험해도 죽으라는 법은 없다고 응원합니다.
그럼요. 산입에 거미줄 칠수야없지요..
주인장님 축하드립니다. 저랑 연배도 동갑인 것 같은데 고생이 많으시네요... 새로운 도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소속된 조직은 클 수록 좋습니다.
미라지님 축하드립니다...건강도 유의하시고요...항상 응원하겠습니다...화이팅!!!
모름지기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안전운행하시고요.
맘아파요ㅠㅠ
힘내세요~~~~
투잡......"가정이 있으니 어쩔수 없다"라는 말을 얼마전 아이 낳고 이해했네요 ㅠㅠ 파이팅~!!
오랜만에 들어와서 반가운 얼굴 보네요
잘 지내시죠^^
게으른 내자신을 돌아봅니다. 운영자님 화이팅 입니다.
살도 좀 빠지신거 같네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건강 챙겨가면서 하십시요.
안전운전 하십시요.
화이팅입니다.
눈팅 만하다 개인적 생활고에 방문 못한 사이 많은 일들이 있으셨군요..좋아지셨다니 다행입니다..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