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안양산죽산악회 (안양산죽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동서트레일 신청방 26년 05월23일(토) 동서트레일 8구간 트레킹 안내 (한성7시출발)
천문(레드제플린) 추천 0 조회 2,311 26.05.10 14:54 댓글 6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21 20:08

    다음구간부터 가능하면 39번좌석 고정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 26.05.22 01:05

    알겠습니다

  • 26.05.22 07:59

    2호차 김다남님,1님 (25,26)
    부상(넘어짐)으로 참석이 어렵습니다,

  • 26.05.22 09:37

    수정님 1호차에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성자 26.05.22 10:09

    알겠습니다

  • 26.05.22 11:06

    2호차 (25번 신청자가 없다면)
    26번 좌석으로 이동 가능할까요?

  • 작성자 26.05.22 12:02

    알겠습니다

  • 26.05.22 13:35

    발목이 아파 이구간 쉬고 담구간 갑니다
    죄송합니다

  • 작성자 26.05.22 18:51

    알겠습니다

  • 26.05.22 14:23

    개인사정이 생겨 이번구간 쉬어갑니다
    죄송합니다
    담달에 뵙겠읍니다

  • 작성자 26.05.22 18:51

    알겠습니다

  • 작성자 26.05.22 21:56

    동서트레일 8코스 신청해주신 회원님 감사드립니다
    내일 코스는 이응노 생가 까지 약 18km(6시간정도)
    트레킹 거린 적당 하지만 산이 두개 라서 약간 힘들수도
    있습니다
    여러 코스 있으니 골라서 트레킹 하시면 됩니다
    내일 날씨는 맑으면서 18도~22도로 더운날씨 입니다
    행동식 및 음료수 충분히 준비 하시길 바랍니다
    조식은 떡 입니다
    떡은 도람님께서 찬조 해 주셨습니다 도람님 감사드립니다
    김밥 필요하신분 김밥도 준비 했습니다 하산식은 앞구간 하고 똑같습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참석해주시고 도람님께서 떡찬조해
    주셔서 회비 5,000원 인하 40,000원 으로 변경해서
    진행 하겠습니다.
    즐거운 트레킹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