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렉시온 세군다 에파타?
우르키오라의 2단계해방
에스파다 중에서도 자기만이 유일하게 2단계 해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번역본을 보니 뭐 아이젠님께도 보여드리지 않았다고 하는데
그럼 아이젠에 에스파다들에게 번호를 부여할 때에도 우르키오라의 진정한 힘은 보지 못했다는 얘기?
이 2단계 해방이 1단계 해방과 힘의 차이가 얼마나 나는진 모르겠지만
만약 사신의 시해-만해 정도의 갭이 있다면
1번 스타크보다도 더 강할 수도 있는게 우르키오라겠군요
만약 그렇다면 아이젠이라도 어떻게 쉽게 상대가 가능할런지...
한가지 의혹이 가는게 번역본을 여러개 읽어보니 어떤 번역본에서는
이 모습은 아이젠님에게도 보여드리지 않았다라고 써있는반면 다른 번역본에서는
아이젠님도 할수 없다 이렇게 번역이 되있더군요
만약 후자의 번역이 맞는거라면.....아이젠도 2단계 해방을 할수없다? 아니면 우르키오라의 2단계 해방 앞에서는
아이젠이라도 별 수 없다라는 뜻이 될라나요?
아이젠도 사신이기에 시해-만해의 2단계 해방이 가능한건 당연한데...뭔소린지...아이젠의 그 힘 역시 호로화인지
여하튼 이번화 궁금증이 많아지게 하는군요
첫댓글 아이젠 님꼐도 보여드리지 않았다....가 제대로된 번역입니다.... 후자는 영문 번역본의 필터링을 거친거라 엉터리구요
아 역시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일리가 잇는 말임... 근데 갑자기 스타크 바라간 할리벨 빡쳐서 '사실 우리도 그거 아이젠한테 안 보여줬었다.' 하면서 2차 해방 슝 하면 소.사팀 급 전멸.....
ㅋㅋ 아 이런 전개는 아니였으면 좋겠네요...근데 우르키오라 대사로 봐서는 다른 에스파다들은 2차해방이 불가능한게 맞는거같네요
ㅋㅋㅋㅋ "사실 우리도 안보여줬다" 이거 뭐임 ㅋㅋㅋ
아 근데 이전개 블리치 작가라면 가능할지도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