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서]
첫댓글 안녕하세요^^ 혹시 평가 결과가 이미 개별 통보 완료된걸까요? 아이가 너무 많이 기다리고 있어서요~혹시 이미 통보가 완료된거면 알려주어야 할 것 같아서 여쭤봐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혹시 평가 결과가 이미 개별 통보 완료된걸까요? 아이가 너무 많이 기다리고 있어서요~
혹시 이미 통보가 완료된거면 알려주어야 할 것 같아서 여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