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을이 되면 꼭 들리는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외로운 여자가 아름다워요...노랫말도 좋은데 기타소리는 더 좋네요. 명연주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깊어가는 가을날 이곡을 들으니 가을속으로 빠저들어가는 기분으로 잘 감상했습니다
첫댓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을이 되면 꼭 들리는 가을엔 편지를 하겠어요. 외로운 여자가 아름다워요...
노랫말도 좋은데 기타소리는 더 좋네요. 명연주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깊어가는 가을날 이곡을 들으니
가을속으로 빠저들어가는 기분으로 잘 감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