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어울리는 플라워 상품'은
2015년 월간 플로라 지면에서 만났던
봄 시즌 인기 플라워 디자인을 모아볼 수 있어
매우 편리하며, 단순히 디자인뿐 아니라 상품
제작 방법과 각종 장식물에 대한 정보는 물론
꽃 소재에 대해서도 배울 수 있다.
봄에 꽃 상품 판매를 높이기 위한
' 전략적인 봄 플라워 상품 구성'은 어떤 것일까?
'어떤 성향의 고객이며 그 고객을 위한
디자인의 방향은 어떻게 설정했는지, 그리고 그러한
디자인 전략을 실현하기 위해 꽃과 컬러는
어떤 기준으로 선택했는지'에 대한
일련의 흐름을 통해 전략적인 봄 플라워 상품
구상을 어떻게 해야 할 지 알아보자 봄의 꽃시장은
다른 계절에는 볼 수 없는 다양한 꽃들이 넘쳐난다.
항상 하던 대로가 아닌 전략적인
플라워 디자인으로 거리의 수 많은 고객들을
꽃집으로 끌어들여보자.
봄에 어울리는 플라워 상품 구성법
↓ ↓ ↓ ↓ ↓ ↓
리디북스 - https://ridibooks.com/books/2122000451
알라딘 -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60287437
예스 24 - http://www.yes24.com/Product/Goods/96674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