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필 수상 국가의 품격..
가을이오면 추천 3 조회 273 26.04.08 12:3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12:48

    첫댓글 아! 품격있는 글을 ~
    모처럼 읽었습니다 ^^

  • 작성자 26.04.08 22:10

    별말씀을...
    감사합니다.

    시골촌부라
    그유명한 서초방장님을
    아직 뵙지 못했군요..ㅎ

  • 26.04.08 12:56


    저도 그런 생각 해 봅니다.
    단일민족, 배달민족이라고 ...^^
    목소리 크게 내어봤자~~~~~~

    전쟁 영화에서,
    목숨을 건 전장에서
    사랑은 더 고귀하고
    인간애적인 면을 봅니다.


    이럴 때만,
    '사람이 꽃보다 더 아름답다'고
    자신있게 답합니다.^^

    "국격"

    가을님의 글,
    요즘 자주 보게 되어 고맙습니다.


  • 작성자 26.04.08 22:15

    요즘 시간이 좀 있어서
    카페 기웃기웃합니다..ㅎ

    마침
    카페 접속 인원도 많이 줄어들고
    게시글도 덩달아 많이 줄어든거 같아 글을 올리나 봅니다.

    이제는 정말 무리하지 않고
    건강관리에 우선해야할 때인 거 같습니다.
    콩꽃님의 건강과 다복을 축원합니다.

  • 26.04.10 16:16

    그러고 보면 미국인들은 대단한 나라 국민들입니다. 제가 봐도 대적할 나라가 안보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