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7일(화)소띠방의 좋은아침 🍀
🌷계절의 변화를 알리는 화요일 아침입니다.
오늘아침은 약간 쌀쌀 하네요
밤낮 일교차로 건강 조심 하시며
소띠방선배님,갑장님들!
이틀전 즐거운 한때 기억하시며
행복한 하루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축음기 앞에 앉아 있는 개
옛날 한 성악가가 개 한 마리를 자식처럼 키웠다.
그 개는 주인이 성악연습을 할 때마다 옆에 쭈그리고 앉아 노래를 경청했다.
그 성악가는 나중에 크게 성공해 많은 레코드를 취입했다.
그러나 그는 과로로 갑자기 세상을 떠나고 말았다.
개는 더이상 주인을 볼 수 없었다.
어느날 거리를 방황하던 개가 한 레코드가게 앞에서 걸음을 멈추었다.
레코드가게에서 주인의 노래소리가 들려온 것이다.
개는 축음기 앞에 쪼그리고 앉아 주인이 나오기를 기다렸다.
그러나 한번 죽은 주인이 나타날 리가 없었다.
결국 그 개는 그 자리에서 죽고 말았다.
컬럼비아레코드사는 이 개의 충성심을 보고 '축음기 앞에 앉아있는 개'의 모습을 엠불럼으로 삼았다.
개는 한번 주인에게 마음을 주면 결코 변하지 않는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의 이익에 따라 조변석개한다.
카페 게시글
♡━━ 소띠방
출석부
🎏4월7일(화)소띠방 식구들의 좋은아침
드레곤8
추천 0
조회 116
26.04.07 08:20
댓글 8
다음검색
첫댓글 쌀쌀한 날씨
아침 챙겨 먹으며
출석합니다.
이틀전 즐거웠던 여운이 아직도 ......
변치않은 마음으로~~
제 마음이 쉽게 변하지 않도록 단도리를 하지만
워낙에 이것이 갈대와 같아서 바람부는대로 이리저리 흔들립니다
잠시 둘러보고
출석 도장찍고
줄행랑 칩니당~ㅎ
화사한 봄날의 꽃처럼 잘 지내요~
출석합니다.
즐거운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꽃샘 추위가
있네요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화욜 보내세요 ~~~^
오전에
다소 쌀쌀한
꽃샘 추위로
움츠리더니
집 밖으로
나오니
너무 화창한
봄~날 입니다
번개 모임
가면서 출~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