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소띠방 출석부 🎏4월7일(화)소띠방 식구들의 좋은아침
드레곤8 추천 0 조회 116 26.04.07 08:2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08:23

    첫댓글 쌀쌀한 날씨
    아침 챙겨 먹으며
    출석합니다.
    이틀전 즐거웠던 여운이 아직도 ......

  • 26.04.07 09:38

    변치않은 마음으로~~

  • 26.04.07 09:55

    제 마음이 쉽게 변하지 않도록 단도리를 하지만
    워낙에 이것이 갈대와 같아서 바람부는대로 이리저리 흔들립니다

  • 26.04.07 10:39

    잠시 둘러보고
    출석 도장찍고
    줄행랑 칩니당~ㅎ

  • 26.04.07 11:41

    화사한 봄날의 꽃처럼 잘 지내요~

  • 26.04.07 11:49

    출석합니다.
    즐거운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26.04.07 12:49

    꽃샘 추위가
    있네요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화욜 보내세요 ~~~^

  • 26.04.07 13:52

    오전에
    다소 쌀쌀한
    꽃샘 추위로
    움츠리더니
    집 밖으로
    나오니
    너무 화창한
    봄~날 입니다
    번개 모임
    가면서 출~첵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