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 5060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개띠방 멋진개띠!~화이팅!!
착한호랑이 추천 0 조회 232 26.01.09 11:04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1.09 11:31

    첫댓글 착한 호랑이 친구님도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작성자 26.01.10 08:03

    힘차게 출발한 2026년!
    아영이님께서도 건강하시고 행복한날들
    이시길 소망합니다
    좋은일만 많이생기는 올해이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6.01.09 12:55

    착한호랑이 친구님
    호랑이띠인줄~~~
    2026년 첫정모에
    시간내어 보세요.

  • 작성자 26.01.10 08:09

    그러셨군요..
    저는 58년생 개띠입니다
    올해도 좋은한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모에 참석 을 하게되면,댓글 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26.01.09 11:49

    착한호랑이 후배 반갑네요.
    십여 년이 지나도
    잊지 않는 이름 착한호랑이.
    시간 되면 모임에서
    옛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 만들어 봅시다.

    올 한 해는 건강한 모습으로
    사나운 호랑이 되지 말고,
    지금처럼 착한호랑이로
    좋은 시간 만들어 봅시다.
    편안한 시간 보내요.

  • 작성자 26.01.10 08:16

    선배님!!
    안녕하세요?
    건강 하시리라 믿습니다
    사진으로는 가끔씩 뵙고 있답니다
    산행을 하시는 모습에서 건강하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도 뵙고 싶군요
    자주 뵙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지금처럼 무조건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고맙습니다 ~유근선배님!


  • 26.01.09 13:33

    착한 호랑이 친구님 반갑습니다 함께 하는 시간도 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 26.01.10 08:20

    반갑습니다
    이렇게 반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밝게 웃으며 만나서
    인사 하기로 해요
    감사합니다 !!

  • 26.01.09 15:28

    호랑이라 해서 범띠인 줄 알았더니
    우리 친구님이시군요.
    반가워요
    자주 뵙길 바랍니다

  • 작성자 26.01.10 08:27

    하하하하!
    정확하게 58년생 개띠 입니다
    닉은 "착한호랑이"..

    반갑게 맞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분좋은 오늘이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함께 만나서 환하게 웃으며
    행복한 마음으로 인사하기로 해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26.01.09 16:17

    착한 호랑이 친구~
    힘내시고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셔
    마음을 추스려는지 하면서 연락할까
    해도 어떤지 알수가 없어 기다리고
    있어네요
    소식 올려쥐서 고맙네요
    언제 시간내 막걸리 한잔 합시다

  • 작성자 26.01.10 08:33

    태릉사나이!
    좋은친구 태릉사나이!!
    자네도 건강하게 잘지내고 있지요?
    반갑게 만나서 막걸리 한잔
    하기로 해요
    늘 건강하길 바라네..!!
    고마워요!~태릉사나이님!!

  • 26.01.10 09:59

    착한호~~~~
    친구님 반가워요.
    소식전해주니
    그립군요.
    건강 잘 챙기시고
    막~~~
    마실때 한번봅시다요

  • 작성자 26.01.10 13:35

    착한친구 타임님!
    나도 반갑군요
    산행도 잘하고,운전도 잘하던 타임님!
    건강하게 잘지내고 있지요?

    나도 건강하고,원기왕성하게
    잘있답니다
    시간조율 하여서 반갑게 악수도 하고
    대포 한잔하지요
    고마워요!~타임님!!~^-^♡

  • 26.01.10 13:36

    @착한호랑이

  • 26.01.10 17:23

    반갑습니다...
    개띠인데...
    닉넴이 착한호랑이라서...
    헷갈리긴 하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 작성자 26.01.10 19:07

    반갑습니다 ~아라님!!
    따뜻한 마음 으로 맞이하여
    주셔서 고맙습니다

    추워지고 있답니다
    감기조심 하십시요
    아라님 께서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