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새해에도 활기찬 우리개띠들
언제 어디에서 항상 강하고,때로는 부드럽게
몸과 마음이 건강한,멋진날들 되시길
소망합니다
46년 선배님들 더욱더 건강하시어
장수 하시길 기도합니다
나와 같은 58년 개띠들도 건강하십시요
70년 후배님들도 건강하게 지내며
승승장구하길 바랍니다
저도 건강하고 힘차게 생활합니다
우리함께 화이팅입니다!!~^-^♡
카페 게시글
♡━━ 개띠방
멋진개띠!~화이팅!!
착한호랑이
추천 0
조회 232
26.01.09 11:04
댓글 17
다음검색
첫댓글 착한 호랑이 친구님도
올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힘차게 출발한 2026년!
아영이님께서도 건강하시고 행복한날들
이시길 소망합니다
좋은일만 많이생기는 올해이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착한호랑이 친구님
호랑이띠인줄~~~
2026년 첫정모에
시간내어 보세요.
그러셨군요..
저는 58년생 개띠입니다
올해도 좋은한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정모에 참석 을 하게되면,댓글 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착한호랑이 후배 반갑네요.
십여 년이 지나도
잊지 않는 이름 착한호랑이.
시간 되면 모임에서
옛 이야기하며
즐거운 시간 만들어 봅시다.
올 한 해는 건강한 모습으로
사나운 호랑이 되지 말고,
지금처럼 착한호랑이로
좋은 시간 만들어 봅시다.
편안한 시간 보내요.
선배님!!
안녕하세요?
건강 하시리라 믿습니다
사진으로는 가끔씩 뵙고 있답니다
산행을 하시는 모습에서 건강하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저도 뵙고 싶군요
자주 뵙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지금처럼 무조건 건강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고맙습니다 ~유근선배님!
착한 호랑이 친구님 반갑습니다 함께 하는 시간도 있으면 좋겠네요
반갑습니다
이렇게 반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밝게 웃으며 만나서
인사 하기로 해요
감사합니다 !!
호랑이라 해서 범띠인 줄 알았더니
우리 친구님이시군요.
반가워요
자주 뵙길 바랍니다
하하하하!
정확하게 58년생 개띠 입니다
닉은 "착한호랑이"..
반갑게 맞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기분좋은 오늘이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함께 만나서 환하게 웃으며
행복한 마음으로 인사하기로 해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착한 호랑이 친구~
힘내시고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셔
마음을 추스려는지 하면서 연락할까
해도 어떤지 알수가 없어 기다리고
있어네요
소식 올려쥐서 고맙네요
언제 시간내 막걸리 한잔 합시다
태릉사나이!
좋은친구 태릉사나이!!
자네도 건강하게 잘지내고 있지요?
반갑게 만나서 막걸리 한잔
하기로 해요
늘 건강하길 바라네..!!
고마워요!~태릉사나이님!!
착한호~~~~
친구님 반가워요.
소식전해주니
그립군요.
건강 잘 챙기시고
막~~~
마실때 한번봅시다요
착한친구 타임님!
나도 반갑군요
산행도 잘하고,운전도 잘하던 타임님!
건강하게 잘지내고 있지요?
나도 건강하고,원기왕성하게
잘있답니다
시간조율 하여서 반갑게 악수도 하고
대포 한잔하지요
고마워요!~타임님!!~^-^♡
@착한호랑이
반갑습니다...
개띠인데...
닉넴이 착한호랑이라서...
헷갈리긴 하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반갑습니다 ~아라님!!
따뜻한 마음 으로 맞이하여
주셔서 고맙습니다
추워지고 있답니다
감기조심 하십시요
아라님 께서도 행복한 주말 되세요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