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연세가?백두가 되었소그래 지금이 가장 젊은 나이다나이 든다는 것이결코 나쁜 것이 아니다푹 익었지열매는 익을 대로 익은 후에야비로소 열매의 구실을 할 수 있지인생에서특별히 중요한 시기는 없다어느 시기가 됐건그때 그 순간이 중요한 것이다젊었을 때의1년만큼노년의 1년도 똑같이 중요하니까익은 만큼 더 진한 맛이라고 자위하면서2026. 4. 7#지금이가장젊은나이#익을대로익은후에야#열매의구실을할수있지#그때그순간이중요하다
첫댓글 왜 그러세요 ?치매도 아니신 분이 ,ㅎㅎ지금이 가장 늙은 나이 이잖아요 ,
그렇게 심한 말을?내일보다 오늘이 젊은 날이고이 나이가 되어보니 내일은 눈을뜨야 숨을 쉴 수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없는 날입니다.마음까지 꼰데가 될 수는 없지요.넋두리 한번 해봤는데 불편하셨나 봅니다.치매가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사람 탓은 할 수 없지요.졸지에 치매노인이 되버린 이런 사람도 있습니다.부디 멋진 노후되시기 바랍니다.
열매는 익을 대로 익은 후에야비로소 열매의 구실을 하듯이노년을 두려워 말고후손들에게 잘 살아갈 기반을 만들어주는 것이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왜 그러세요 ?
치매도 아니신 분이 ,ㅎㅎ
지금이 가장 늙은 나이 이잖아요 ,
그렇게 심한 말을?
내일보다 오늘이 젊은 날이고
이 나이가 되어보니 내일은 눈을뜨야 숨을 쉴 수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없는 날입니다.
마음까지 꼰데가 될 수는 없지요.
넋두리 한번 해봤는데 불편하셨나 봅니다.
치매가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사람 탓은 할 수 없지요.
졸지에 치매노인이 되버린
이런 사람도 있습니다.
부디 멋진 노후되시기 바랍니다.
열매는 익을 대로 익은 후에야
비로소 열매의 구실을 하듯이
노년을 두려워 말고
후손들에게 잘 살아갈 기반을 만들어주는 것이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