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옻 국제/국내 친목모임] 2005 참옻포럼 칭" 한국옻제조협회 공지
[일명"] 협회 란...!
[화합할 協] [모일 會] 협회" 입니다.
타이틀 [모든/협회] 어떤 조직이든 제조업자 간 상호 우호적 [친목/도모] 근본목적을 두고 있다.
[협회"] 모임을 2005년부터 십시일반 적대적 관계보다 동종업종 우호적 증진 국민 옻 섭취 알 권리 및 바른 가치관 지향하자
1~2~3년 어쩌다 한번 모여 식사 등 우호적 증진 목적을 두고 2005년부터 [지용호] 대표와 [조영효] 모임 주관하여 개최 되었다.
[특히]
옻" 제조업자 간 자신" 지상의 최고 옻 상품을 가공한다, 국내 세계 최초 원조다.
등 제조업자 간 치열한 생과 사 경쟁하는 과정 옻 제조업자 간 옻물 몇 병 더팔자고 시샘" 상호 비방 식약처 고소고발 투서 등 이전투구 소모적 정쟁 발생을 피하고자 2005년부터 제조업자 간 헐뜯고 비방 피하고자 친목 모임 근본목적 취지 핵심이다.
[예재]
옻 시장" 규모로 보아 1개~2개 가공업체가 생산 가공하여 [생계형/소호] 운영하면 되나.
전국 각지 수십 개 옻 가공 탄생으로 너도나도 다 경쟁적으로 뛰어들어 옻 종류 병, 파우치, 티백, 환 비롯하여 예재 [1000종류]
유통과정 생과 사 업체 간 여러 문제 파생되었고 또한 식약처 조리용 식품원료 규정을 무시한 효능효과 음료 등 과대광고 경쟁적 문재 발생 업체 간 식약처 중수단 전수/조사 등 수시로 받고 [식품 전과자] 발생 등 이를 작은 옻 시장 어렵게 업체들 버티는바 이전투구 다소 해소하자 차원 식약처 규정/가공 준수하자.
더나 가 웃는 얼굴 침 못 뱉는다. 1~2년 어쩌다 기회 되면 만나서 식사 한 끼 등 문화로 적대적에서 동종업종 우호적 관계적 차원으로 승화 발전하자. 슬로건으로 다소 정쟁 줄어들었고 전국 옻 업체 간 통화 만남 교분 등 희망적 효과 협회/모임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외 각자 자신의 책임하에 법적책임지고 가공한다.
[헌법 명시] 개인 사생활 불간섭이다.
그래도 국민이 섭취하는 것으로 식약처 규정 준수하고 모범적으로 식품 가공하자 하자 주된 목적으로 지속적 협회/모임 차원 앞서 17년 동안 계몽하였다.
[예재/사례]
모임이란 모임일 뿐이다.
위 기본 목적 이외 각자 개인/영역 사생활 [불간섭] 업체 행동에 대하여 협회/모임에서 일체 법률적 가타부타할 수 없다. 헌법"명시 개인적 부체/금융 공장 운영 비롯하여 기타등등 관여할수 없다. 천명한다.
[단]
국가 비롯한 관계 부처 등 식품제조에 따른 규정 등 [법률적 테두리] 내에서 법적으로 국가"는 지도편달 계몽할 수 있다.
[핵심] 십시일반 모임 이외 일채의 개인의 행위에 대하여 칭 협회는 일체 관여할 자격 없다. [전무하다]
[협회/회비]
또한 면목상 10년 전 모일 때 몇 번/정도 업체당 2만 원씩 식사비 대용으로 소액 걷어서 식대 지불 등 이외 끝으로
각자 먹고살기 바쁜데 2~3년에 한 번 만나기도 힘들고 아예 회비 후원금 찬조금 일체를 없애버리고 각종 행사 애경사 때마다 십시일반 [소멸성] 십시일반이며 그것도 투명성 유지하고자 말도 많고 탈도 많고 업체 [대표이사] 각자 DIRECT 알아서 당사자 간 직거래/처리한다.
몇 년 단위로 [특별히] 그나마 화환, 비롯한 식대 즉석에서 어쩌다 몇만 원 걷어서 사용하는 것조차 부조리 예방 투명성 차원에서 상호 견제하고자. 고문, 명예회장, 사무총장 감사 부회장 등 타이틀 유지 및 핵심" 소액 49천 원 화환, 식대 2만 원 가지고 업체 간 예재 (코딱지) 몇만 원 가지고 추접해지는등 [동종 생과 사] 무한 경쟁업체 간 이전 투구 오해 등 사전 면방 지고자 임원진 타이틀 구성이다. 이외 전무하다.
[단,]
화환증정 한 하여 저렴한 가격 단체 구입하고자 돌아가면서 대표로 때" 번갈아 가면서 업체별 입금받아서 저렴 일괄 구입 전부다.
[에재]
국내외 모든 기타 등등 사태가 [돈과술] [여자] 인한 것 잘 알기에 주의를 기울이고자 오해받을 회비/찬조금, 후원금 아예 받지도 주지도 말자 정신자세로 걷은 것도 없지만...!
[아예]
회비 없애버리는 등 돈으로 인한 부정과 회원 간 오해를 원샷 일소했다.
회장 개인 사비 들여서 말도 많고 탈도 많고 국제적으로 어렵게 전국 모임을 간신히 운영할 뿐 전부다.
[본내용 예재/주요]
며칠전 예재 여타 법률가/법조인 변호사로 부터 협회/업체 [비공개 협회/회원 명단과 개인 사생활] 대하여 협회 질의로 직" 간접 개인 사생활 불간섭이다. 협회는 회원 사생활 모른다 또한 채무등 기타 사생활 관여할 자격 협회는 없다. 협회 명단 개인정보 보호대상 공개불가 [통보]
지방"법률가 질의 [성명불상/대표이사] 모임/참석 한지 2009년 13년 넘었고 간략 내용 예제 다...?
회장" 내게 연락 취할 정도면 특정 지역 회원사 대표이사 이미 걸쳐서 내게 연락 온것으로 봐야 예재 다..?
부연/설명 끝..
작성자 심부름 회장 2022.01.19
SINCE-2004-참옻포럼 임원진
▶명예고문 ▶안용호 대표이사 ▶김병국 대표이사
▶명예회장 ▶이건용 대표이사 ▶사무총장 이양기소장 ▶감사 추찬홍 대표이사
▶부회장 ▶옥천옻추진단장 은봉기▶식품연구원 서동원 박사▶농수산대 최한석 교수
▶한국옻협회 [심부름꾼] 회장 趙英孝
아래 준수사항.17년 회장 홍보건 근거자료 참조...
(1) 옻,가공식품 식품의약품안전처 현행/규정
옻, 기타"가공식품 일체는 식약처 현행"조리용식품 원료 사용할 수 있다, 規定" 입니다.
(2) 용도
옻,조리용식품원료 (옻물 병,PET,파우치,환,분말,티백) 일체는 옻 옻오리 옻닭 조리등 (식품원료) 폭넓게 가정에서 조리등 첨가물 용도로 사용섭취 가능 합니다.
(3) 조리
옻 백숙, 옻 오리, 조리시 고기가 부드러우면서 담백하고 맛을 느낌니다.
생선, 삼겹살 숙성 후 조리시 누린내 없어지고 육질 부드럽고 매우 맛 있다.
(4) 옻나무 국내자생 종류
개 옻나무, 붉 옻나무, 참옻나무, 덩굴 옻나무, 산겅양 옻나무, 겅양 옻나무,6종류 자생 이외~유사 옻나무 있다.
이중 참옻나무를 옻오리 옻닭등 조리 사용한다.
(5) 옻섭취 유래 (파혈지제)
동의보감, 문헌등 역사적으로 한방에서 넓리 사용한 흔적 있다.
(6) 식품의약품안전처 참고사항
옻 조리용식품원료 (효능 효과) 홍보 불가 (음료) 등 판매불가 식약처 규정 치료용 판매, 사용불가 입니다.
(7) 주의사항
영 유아, 임산부 섭취불가, 병 한 의원 진료중 경우 (진료규정) 충실 옻 섭취불가..
(8) 옻가공식품종류
공식,비공식 포함 (전국/예재 50개) 옻 가공업체 옻가공 하며 (종류 PET,병,파우치, 환,분말,티백) 포함하여 (1000 종류) d옻 가공 (총판, 대리점, 방판, 오픈마켓, 소매점) 등 통하여 유통된다.
(10) 유통가격
또한 (업체별) 가공방식,옻 (옻,원료공급방법) (옻나무 몇년산) (옻가공/생산시스템) (옻 함량) (기타제재 함유) (유통기간) 외 (가공일자) (광고 홍보비) (브랜드) (몇다리 걸처 유통경로) 및 알러지제거방식 기술 특허등 여러 규정에 의거 기타등등 예재 (가격) 결정된다.
가격 또한 예재 여러조건에 따라서 (15천원~18천원) 많게는 가공방식에 따라 (병당 1십만원) 이상등 가격 갈 수 도 있다. 기업형, 방판형, 생계형 여러과정에 따라 거래처를 통한 시중 기타 예재 (던핑제품) 유통에 따라 가격 결정도 예재 결정 있다.
또한 옻제조업체 (경쟁사 간) 유통질서 파괴및 상대제품매입 던핑판매, 여러 마케팅 전략의거 자유롭게 유통결정되는 경우도 예재 있다.
옻 알러지발진,반응등 예재: 특이/체질경우 병 한의원 문의/상담 또는 가공자,판매자,유통자 상담후 구매 섭취도 바람직 예재 방법 이다.
단, 가격 COST 비싸다 저렴하다, 보다는 가공자의 국민에 대한 건강과 안전등 임상등 소명의식등 책임감 중요하다. (당사의 옻업계 경력 16년차 社見/사견 알권리 예재 임으로) 타~업체 비방등 일체의 행위 전무하다.
업체간 오해등 없기를 바람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