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다음 놀닷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티켓팅 숙박 출입국관련 5/2~5/6 나고야 vs 오사카
부천ll도를 추천 0 조회 550 26.04.13 02:1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13 09:33

    첫댓글 비행기값 숙박비 모든게 비슷하다면 지극히 개인적으로 나고야가 더 좋았습니다. 이유는
    1. 라피트vs뮤스카이
    뮤스카이가 압도적으로 시간이 덜걸립니다. 40분대와 20분대라...
    2. 맛집
    둘다 많긴한데 나고야가 개인적으론 더 맞았습니다.
    3. 게임장
    둘다 대형매장 많지만 나고야 9시오픈 대부분등가가 조금 더 매력적 이더라고요.
    계속 말씀드렸듯이 지극히 개인적인거니 참고정도만 하세요

  • 작성자 26.04.14 08:28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 26.04.13 17:09

    오사카보다 나고야가 18만원정도 뱅기값이 비싸네요(부산 출발)... 업장도 오사카가 많고 1방도 있는듯... 저도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 작성자 26.04.14 08:28

    좋은의견 감사합니다

  • 26.04.14 14:28

    아래글은 저글링 기준으로 다른 곳에 올라온 글을 일부 수정했습니다.
    ==========================================================
    123+大阪本店 (123 + 오사카 본점) : 특정일 3, 5가 붙는 날로
    5월 5일은 일본의 전국적으로 저글링의 날입니다 "55(고고)의 날"이라고 하죠
    때문에 5월 5일에는 어느 가게나 저글링이 잘 터지겠지만 특정일 날과 겹치는
    위 가게를 찾아 가는게 가장 좋을 겁니다

    저글링 하신다면 참고해 보세요. 장담은 못 드립니다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