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은 약승입니다. 이 더위에 비행기 타고 온걸 생각하니 손해본 기분입니다.
1.5 벌었으니 오늘 밥값정도네요.
스타트는 몬헌입니다.
요즘 시간날때 마다 어플로 하고있습니다.
53회전 100포 확인후 버려진 다이였습니다.
버린건 이유가 있더군요. 천장갑니다.
근데 1023회전 천장에 라이즈존이 20회 성공해버립니다. 일단 라이즈존 성공보상은 받았습니다. 천장보상은?? 못받은거 같아요.
오늘 이상하게 억울한 느낌 많이받네요.
이래저래 하다가 약패로 손절.
지나가다가 반쵸신작 자리있길래 착석
지렁이 그래프네요.
일단 시원시원하게 주네요. 재미는 있습니다. 물런 이기니까 그런거 겄죠.
2~3장 이기는거 같습니다. 쫄아서 먹고 도망갑니다. (에휴. 나중에 보니 4천매정도 더 나온듯 )
최애 바질리스크 하러갑니다.
초반에는 잘나갑니다. 유리구간 잘하면 깰거갔네요... 젠장 그럴리가없죠..
계속 약올리다 천정찍고 먹은거 보다 더 토해냅니다. 약패
결국 밥값벌고 끝납니다. 내일계획 짜야겠네요.
첫댓글 나고야..너무덥죠.......
시원한 업장에서 더위 피하시고 대승 기원합니다 ^^
더워서 어쩔수없이 업장만 갑니다. 이렇게 핑계중입나다. ㅋㅋ
첫날부터 고생하셨네여 몬헌이 재미는 있는데 설정이 없는게 문제입니다 ㅠㅜ
반쵸 상위러쉬도 보시고 이리저리 손맛보셔서 다행입니다.
날더우니 쉬엄쉬엄하셔요 오늘,내일 낮최고기온이 38~39도라 합니다
넵 응원감사합니다. ㅎㅎ
무더위피해서즐겜하는 하루되세요👍👍
더위에는 지하슬롯이최고죠😆😆
생각해보니 지하가 좋네요. 이기기만 하면 될듯 ㅎㅎ
많이 덥나보군요..
고생하셨습니다.
더운 열기는 시원하게 뽑아서
없애는걸로..ㅎ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대승 한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