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다음 놀닷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나고야 동경 후기 자유 7/4 나고야 1일차 (더워요)
바람이ll고양 추천 0 조회 574 25.07.04 23:4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06:16

    첫댓글 나고야..너무덥죠.......
    시원한 업장에서 더위 피하시고 대승 기원합니다 ^^

  • 작성자 25.07.06 07:26

    더워서 어쩔수없이 업장만 갑니다. 이렇게 핑계중입나다. ㅋㅋ

  • 25.07.05 07:13

    첫날부터 고생하셨네여 몬헌이 재미는 있는데 설정이 없는게 문제입니다 ㅠㅜ

    반쵸 상위러쉬도 보시고 이리저리 손맛보셔서 다행입니다.

    날더우니 쉬엄쉬엄하셔요 오늘,내일 낮최고기온이 38~39도라 합니다

  • 작성자 25.07.06 07:27

    넵 응원감사합니다. ㅎㅎ

  • 25.07.05 07:38

    무더위피해서즐겜하는 하루되세요👍👍
    더위에는 지하슬롯이최고죠😆😆

  • 작성자 25.07.06 07:27

    생각해보니 지하가 좋네요. 이기기만 하면 될듯 ㅎㅎ

  • 25.07.05 09:45

    많이 덥나보군요..
    고생하셨습니다.
    더운 열기는 시원하게 뽑아서
    없애는걸로..ㅎ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 작성자 25.07.06 07:28

    대승 한번 해보겠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