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리요2 처음 쳐봤는데 통상바메오시 안하고 무지성으로 돌렸는데 100바퀴돌리는데 4천엔 먹고 체리 한번봐서 버렸는데 무지성으로 돌리면 안되는 체리안나오는 기종인가요?
첫댓글 음... 뭐라 드릴말씀이...!!
치바리요 체리는 유사유기라서 보고 누를 필요 없습니다.소역집중 확율 편차가 커서 100게임 동안 체리 1회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첫댓글 음... 뭐라 드릴말씀이...!!
치바리요 체리는 유사유기라서 보고 누를 필요 없습니다.
소역집중 확율 편차가 커서 100게임 동안 체리 1회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