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부산시민걷기동호회
 
 
 
카페 게시글
♣ 실버그랜드슬램 종료 ★ 제6차 실버그랜드슬램[겨울길]개최(2025.11.15.토)
푸른바다 추천 0 조회 903 25.10.27 14:47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첨부된 파일
댓글
  • 작성자 25.10.27 14:51

    첫댓글 제6차 실버그랜드슬램 마지막 길 개최를 공지합니다.

  • 25.10.28 05:50

    실버그랜드슬램 겨울길
    선아 쌍창 참석 합니다

  • 25.10.28 09:16

    마지막 겨울길이네요 참석합니다

  • 25.10.28 11:25

    함께합니다.

  • 25.11.14 10:06

    마지막 겨울길 함께하지 못할것 같습니다. 조심히 다들 잘다녀오세요

  • 25.10.28 18:22

    참석합니다

  • 25.10.29 08:48

    참석합니다

  • 25.10.29 10:04

    .참석합니다,

  • 25.10.29 13:56

    참석합니다

  • 25.10.29 17:24

    참석합니다,

  • 25.10.30 07:01

    참석합니다.

  • 25.10.30 12:42

    참석합니다.

  • 25.10.30 19:01

    참석합니다

  • 25.11.04 10:39

    참석합니다

  • 25.11.08 14:19

    참석합니다

  • 25.11.09 10:17

    벚꽃님 환영합니다

  • 25.11.12 10:45

    참석합니다.

  • 25.11.12 16:52

    참석합니다.

  • 25.11.13 08:01

    첫 참석 환영합니다

  • 25.11.13 06:55

    동참합니다

  • 25.11.14 18:05

    내일 노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노포터미널 실내로 오세요

  • 작성자 25.11.14 21:02


    신청 / 갈매기, 달콩, 두터비, 미부, 법원, 벚꽃, 복조리, 산줗아, 선아, 쌍창, 웃자, 육공일, 차차로, 초봄,
    칭다오, 한라산, (현재 16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