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6치 실버 그랜드슬램 [겨울길] 개최 |
| 언제 | 2025년 11월 15일(토) 08:00 ~ 15:00 / 진행 : 쌍창 010-3588-3947 |
| 집결 | 1호선 노포역 3번출구 내 |
| 자격 | 정회원본인 (개최 전 3개월 이내 정기도보 3회 이상 참가자) |
| 신청 | 개최 주 금요일 18시 까지 |
| 준비 | 장거리걷기에 필요한 물품, 참가비1,000원, 개인식대 / (1~4단계 완주자 식대 1인당 10,000원 공용지원) |
| 구간 | 코스 | 거리(km) | 진행시간 | 소요시간 | 비고 |
| 1구간 | 노포역 ~ 상현마을 | 8 | 08:00~10:00 | 2:00 | |
| 2구간 | 상현마을 ~ 삼어교쉼터 | 8 | 10:00~13:00 | 2:00 | |
| 3구간 | 삼어교쉼터 ~ 온천장 | 9 | 13:00~15:00 | 3:00 | |
| 계 | | 25 | | 7:00 | |
| 개인의무 | - 우리 동호회는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가 아닙니다. - 모든 행사 시 개인 신변에 대한 관리는 본인이 하여야 합니다. - 문제 발생 시 본인이 전적으로 책임, 안전 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참가신청을 함으로써 동호회 회칙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 ※ 각 구간별 세부코스는 진행자가 현지에 맞게 임의로 진행하세요. |
| 부산시민걷기동호회 |
첫댓글 제6차 실버그랜드슬램 마지막 길 개최를 공지합니다.
실버그랜드슬램 겨울길
선아 쌍창 참석 합니다
마지막 겨울길이네요 참석합니다
함께합니다.
마지막 겨울길 함께하지 못할것 같습니다. 조심히 다들 잘다녀오세요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벚꽃님 환영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첫 참석 환영합니다
동참합니다
내일 노포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노포터미널 실내로 오세요
신청 / 갈매기, 달콩, 두터비, 미부, 법원, 벚꽃, 복조리, 산줗아, 선아, 쌍창, 웃자, 육공일, 차차로, 초봄,
칭다오, 한라산, (현재 16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