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겨울와라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헉 잊고 있었다! 알려줘서 고마워!
사진 넘 멋지다!! 사진 잘찌는 능력 너무 부러워
사진 너무 이쁘다! 뭘로찍은거야? 재능 부럽 ㅠ
갤럭시21로 찍었고 나 원래 똥손인데 연습해서 극복했어ㅎㅎ
저 노란꽃 잔뜩 있는 길은 어디야? 사진 전부 이쁘다❤
노란꽃은 고창 보리밭이야! 저때가 아마 5월이었어!
@겨울와라 우와 보리밭이 저렇게 이쁘구나 내년을 노려봐야겠으
@롹끼오오옥 참고로 가을에 가면 보리가 익어서 또 이쁘다고해!
와 너무 예쁘다 여샤!! 어떻게 극복했어?? 나도 연습 해볼까 т ̫ т
이뿨~~~
너무 잘찍었다!!!!!! 소질있어 ㅎㅎ
뭔가 필카 느낌도 난다 느좋
너무 예뻐 21로 이렇게 찍을 수 있다니,, 보정은 안한 거야? 잘보고가~~ 앞으로도 여행가면 종종 올려주기야
느낌좋다
와 첫번째 어디야?
대구에 있는 나비다드 481-1이라는 카페인데 인테리어가 자주 바껴서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어..참고로 에그타르트 맛집이야!
너무 예쁘다 ㅜㅜ
진짜 아름답다,,, 따라다니고파,,
삭제된 댓글 입니다.
헉 잊고 있었다! 알려줘서 고마워!
사진 넘 멋지다!! 사진 잘찌는 능력 너무 부러워
사진 너무 이쁘다! 뭘로찍은거야? 재능 부럽 ㅠ
갤럭시21로 찍었고 나 원래 똥손인데 연습해서 극복했어ㅎㅎ
저 노란꽃 잔뜩 있는 길은 어디야? 사진 전부 이쁘다❤
노란꽃은 고창 보리밭이야! 저때가 아마 5월이었어!
@겨울와라 우와 보리밭이 저렇게 이쁘구나 내년을 노려봐야겠으
@롹끼오오옥 참고로 가을에 가면 보리가 익어서 또 이쁘다고해!
와 너무 예쁘다 여샤!! 어떻게 극복했어?? 나도 연습 해볼까 т ̫ т
이뿨~~~
너무 잘찍었다!!!!!! 소질있어 ㅎㅎ
뭔가 필카 느낌도 난다 느좋
너무 예뻐 21로 이렇게 찍을 수 있다니,, 보정은 안한 거야?
잘보고가~~ 앞으로도 여행가면 종종 올려주기야
느낌좋다
와 첫번째 어디야?
대구에 있는 나비다드 481-1이라는 카페인데 인테리어가 자주 바껴서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어..참고로 에그타르트 맛집이야!
너무 예쁘다 ㅜㅜ
진짜 아름답다,,, 따라다니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