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콧멍에트💛잇게짤털 이미지 내가 찍은 국내여행 사진
겨울와라 추천 0 조회 15,128 25.07.26 18:24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7.26 19:51

    헉 잊고 있었다! 알려줘서 고마워!

  • 25.07.26 19:34

    사진 넘 멋지다!! 사진 잘찌는 능력 너무 부러워

  • 25.07.26 20:05

    사진 너무 이쁘다! 뭘로찍은거야? 재능 부럽 ㅠ

  • 작성자 25.07.26 20:52

    갤럭시21로 찍었고 나 원래 똥손인데 연습해서 극복했어ㅎㅎ

  • 25.07.26 20:31

    저 노란꽃 잔뜩 있는 길은 어디야? 사진 전부 이쁘다❤

  • 작성자 25.07.26 20:51

    노란꽃은 고창 보리밭이야! 저때가 아마 5월이었어!

  • 25.07.26 21:33

    @겨울와라 우와 보리밭이 저렇게 이쁘구나 내년을 노려봐야겠으

  • 작성자 25.07.26 21:34

    @롹끼오오옥 참고로 가을에 가면 보리가 익어서 또 이쁘다고해!

  • 25.07.27 00:30

    와 너무 예쁘다 여샤!! 어떻게 극복했어?? 나도 연습 해볼까 т  ̫ т

  • 25.07.27 10:21

    이뿨~~~

  • 25.07.27 22:14

    너무 잘찍었다!!!!!! 소질있어 ㅎㅎ

  • 25.07.27 22:21

    뭔가 필카 느낌도 난다 느좋

  • 25.07.28 03:49

    너무 예뻐 21로 이렇게 찍을 수 있다니,, 보정은 안한 거야?
    잘보고가~~ 앞으로도 여행가면 종종 올려주기야

  • 25.07.28 06:40

    느낌좋다

  • 25.07.28 12:06

    와 첫번째 어디야?

  • 작성자 25.07.28 12:11

    대구에 있는 나비다드 481-1이라는 카페인데 인테리어가 자주 바껴서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어..참고로 에그타르트 맛집이야!

  • 25.07.29 00:22

    너무 예쁘다 ㅜㅜ

  • 25.07.30 23:51

    진짜 아름답다,,, 따라다니고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