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컅턑돈은 안 드는데 좀 힘듦..그래서 내가 암만 주위에 말해줘도 아무도 실행 안하더라 암튼 엄한 샴푸 트리트먼트 바꾸느라 돈 쓰지말고 이거 따라해봐🌈🌈🌈 샴푸법 🌈🌈🌈1. 세숫대야 혹은 세면대에 따뜻한🔥 물 받아서 1분 이상 샴푸하듯 감아줌머리 떡진 상태면 손끝에 기름이 묻어나야 됨ㅠㅠ 찬물로 샴푸하는건... 삼겹살 먹은 접시 찬물로 씻겠다는거랑 똑같음머리기름을 녹여야돼ㅠㅠ 미온수에 불리세요 2. 샴푸 손에 짜서 거품내서 정수리에 한번 터치, 주위에 터치해서 대충!!! 감아줌 (정수리에 기름 제일 많으니까)3. 대충 헹굼4. 2번 반복 이번엔 2분 이상 감아줌 두피 전체 꼼꼼히!! 두피 브러쉬 사용도 ㅇㅋㅇㅋ5. 큰 거품 헹궈주고 다시 대야에 물 받아서 머리 헹굼2회 이상 헹궈줌 두피 뽀독뽀독하게🔥🔥 여기 중요함 🔥🔥난 심할 때 머리 행구다가 물 표면 자세히 보면 두피 각질 둥둥 떠다녔어.... 흐르는 물 안됨!!! 머리 푹 담궈서!!!! 담궈야지 아까 샴푸 했던 것들이 떨어져 나간다!!!!!글리터 섀도우 사용했던 브러쉬 빤다고 생각해봐흐르는 물 vs 물에 담그기 뭐가 더 반짝이가 잘 떨어질까??6. 트리트먼트 린스 각자 하는 거 하고 끝7. 찬바람으로 두피 말리기🌈🌈🌈 샴푸법 끝🌈🌈🌈트리트먼트 저 밑에 이어짐보면 알겠지만 중요한 점은 크게 두 가지야♨️ 꼭 대야나 세면대에 머리 푹 담궈야 됨흐르는 물 안된다!!!!♨️ 머리 불리고 머리 오래 헹궈야 됨!!! 매일은 힘들거고 각자 머리 상태 보고 심하면 매일, 덜하면 격일 그 이상 기간 두고 하면 됨정냄, 떡짐, 비듬 있다는 친구들 보면 머리 진짜 금방 감고 나오더라 그러면 당연히 냄새나고 가렵고 떡짐...풀메이크업 하고 1분 안에 클렌징 1차 2차 기초까지 다하라고 하면깨끗하게 씻고 나올 수 있음??? 두피도 똑같아 머리 감는 시간이 단발은 10분 이상긴머리는 15분 이상 걸려야 됨🌈🌈🌈 트리트먼트법 🌈🌈🌈1. 🔥🔥🔥 샴푸하고 수건으로 물기 제거 🔥🔥🔥물기 안 닦고 트리트먼트 한다?세수하고 물기 흥건한데다가 영양크림 바르는 꼴임2. 2~3분 머리카락에만 트리트먼트 하고 조물조물오래 방치할 수록 좋음 (20분쯤)3. ❄️❄️❄️시원한 물로 헹굼❄️❄️❄️여기서 따신 물로 헹구면 기껏 넣은 영양분 다 빠진다🌈🌈🌈트리트먼트법 끝 🌈🌈🌈머리도 피부랑 똑같다고 생각하면 됨제발 샴푸 방황하느라 돈 버리지말고 이거 좀 따라해봐ㅠㅠ아 근데 샴푸 약산성은 안된다 지성은 지성 샴푸 쓰셈 🌈🌈🌈 끝이야 나가 🌈🌈🌈🌟🌟🌟🌟🌟 팁 추가 🌟🌟🌟🌟🌟허리 안 좋은 여시들은 세면대에다가 세숫대야 올리거나변기에 대야 올려두고 감아봐 아예 바닥에 두는 것보단 편할거야중간중간 허리랑 목 살짝씩 들어주고!!⭐️⭐️⭐️⭐️⭐️⭐️⭐️⭐️⭐️⭐️⭐️⭐️🌈🌈🌈진짜 끝 다들 나가 🌈🌈🌈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컅 턑
첫댓글 ㅁㅈ 걸레를 담궈서 빨지 샤워기로 안빨자나 담궈서 뿔려야돼
댁알이 항상 애벌빨래 해야대다이소헤어식초도 굳
두피에스테틱 받을때 딱 저렇게 물받아서 해주더라
아 헐 물기 닦고 트리트먼트하는거구나.... 엌전지..
어우 저정도하면 진짜 깨끗해질거같은데!! 아침에 상당히 부지런해야 가능하겠다는🥺
트리트먼트 방법 아예 반대로 하고있었내..
목욕탕 다녀오면 두피가 뽀송한데 딱 저 원리.. 두피가 계속 불려있으니 피지가 싹 사라져ㅋㅋㅋㅋ 미온수로 물에 담가서 불려야 돼
트리트먼트 물기 안닦고 해도돼!!!!!집에서 사용하는건일반 단백질 제품이라 수분없이 건조하게 바르면 핸들링이 안돼 !!!!! 처음에 물기 쭉 짜고 트리트먼트빗질 -> 물 살짝씩 묻히고 재도포 !!!!물기없이하면 유화작업이 안되서 효과떨어짐 !!!!!!! 적당한 물기가 있어야 길을 터주고 침투가 잘 됩니다 !!!!!!
그리고 트리트먼트 한개만 쓰는데 20분씩 방치하면 오히려 들어갔던데 나와서 10분 이내만 방치해도 충분함 살롱처럼 (침투 -고정 - 결합) 단계별로 들어가는거 아니면 굳이 20,30 분 씩 방치안해도돼 ㅠ
오 어쩐지 요즘 물기 수건으로 짜고 했더니 오히려 더 푸석푸석해진거같아서 의아했는데 이래서였구나 ㅠ 감삼다 여새
와 미용실 의자없이 어케 머리 전체를 담구지 쉽지않겠다 하지만 너무 효과좋겠는걸...
첫댓글 ㅁㅈ 걸레를 담궈서 빨지 샤워기로 안빨자나 담궈서 뿔려야돼
댁알이 항상 애벌빨래 해야대
다이소헤어식초도 굳
두피에스테틱 받을때 딱 저렇게 물받아서 해주더라
아 헐 물기 닦고 트리트먼트하는거구나.... 엌전지..
어우 저정도하면 진짜 깨끗해질거같은데!! 아침에 상당히 부지런해야 가능하겠다는🥺
트리트먼트 방법 아예 반대로 하고있었내..
목욕탕 다녀오면 두피가 뽀송한데 딱 저 원리.. 두피가 계속 불려있으니 피지가 싹 사라져ㅋㅋㅋㅋ 미온수로 물에 담가서 불려야 돼
트리트먼트 물기 안닦고 해도돼!!!!!
집에서 사용하는건
일반 단백질 제품이라 수분없이 건조하게 바르면 핸들링이 안돼 !!!!!
처음에 물기 쭉 짜고 트리트먼트
빗질 -> 물 살짝씩 묻히고 재도포 !!!!
물기없이하면 유화작업이 안되서
효과떨어짐 !!!!!!! 적당한 물기가 있어야 길을 터주고 침투가 잘 됩니다 !!!!!!
그리고 트리트먼트 한개만 쓰는데 20분씩 방치하면 오히려 들어갔던데 나와서 10분 이내만 방치해도 충분함
살롱처럼 (침투 -고정 - 결합) 단계별로 들어가는거 아니면 굳이 20,30 분 씩 방치안해도돼 ㅠ
오 어쩐지 요즘 물기 수건으로 짜고 했더니 오히려 더 푸석푸석해진거같아서 의아했는데 이래서였구나 ㅠ 감삼다 여새
와 미용실 의자없이 어케 머리 전체를 담구지 쉽지않겠다 하지만 너무 효과좋겠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