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콧멍에트💛잇게짤털 스크랩 기타 💥*0원*💥으로 정냄, 떡짐, 지루성두피염 없애는 샴푸법
Book me 추천 0 조회 8,869 26.04.07 16:10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7 16:33

    첫댓글 ㅁㅈ 걸레를 담궈서 빨지 샤워기로 안빨자나 담궈서 뿔려야돼

  • 26.04.07 16:49

    댁알이 항상 애벌빨래 해야대
    다이소헤어식초도 굳

  • 26.04.07 18:54

    두피에스테틱 받을때 딱 저렇게 물받아서 해주더라

  • 26.04.07 23:14

    아 헐 물기 닦고 트리트먼트하는거구나.... 엌전지..

  • 26.04.07 23:33

    어우 저정도하면 진짜 깨끗해질거같은데!! 아침에 상당히 부지런해야 가능하겠다는🥺

  • 26.04.08 02:22

    트리트먼트 방법 아예 반대로 하고있었내..

  • 26.04.08 09:51

    목욕탕 다녀오면 두피가 뽀송한데 딱 저 원리.. 두피가 계속 불려있으니 피지가 싹 사라져ㅋㅋㅋㅋ 미온수로 물에 담가서 불려야 돼

  • 26.04.08 12:28

    트리트먼트 물기 안닦고 해도돼!!!!!
    집에서 사용하는건
    일반 단백질 제품이라 수분없이 건조하게 바르면 핸들링이 안돼 !!!!!

    처음에 물기 쭉 짜고 트리트먼트
    빗질 -> 물 살짝씩 묻히고 재도포 !!!!

    물기없이하면 유화작업이 안되서
    효과떨어짐 !!!!!!! 적당한 물기가 있어야 길을 터주고 침투가 잘 됩니다 !!!!!!

  • 26.04.08 12:32

    그리고 트리트먼트 한개만 쓰는데 20분씩 방치하면 오히려 들어갔던데 나와서 10분 이내만 방치해도 충분함
    살롱처럼 (침투 -고정 - 결합) 단계별로 들어가는거 아니면 굳이 20,30 분 씩 방치안해도돼 ㅠ

  • 26.04.08 16:20

    오 어쩐지 요즘 물기 수건으로 짜고 했더니 오히려 더 푸석푸석해진거같아서 의아했는데 이래서였구나 ㅠ 감삼다 여새

  • 26.04.09 06:48

    와 미용실 의자없이 어케 머리 전체를 담구지 쉽지않겠다 하지만 너무 효과좋겠는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