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손theguest
첫댓글 으어어어어
귀신비쥬얼 개무서운디;;;; 전 안아쉬워할게요! ㄷㄷㄷㄷㄷㄷ
아 진짜 재밌다.. 사,검,파 중에 사바하가 최애야 봐도봐도 존잼
와씨ㅡㅡ저 사슴동산 신도들이 교육청 교사 공무원 이런애들로 돼있는 이유가 불우한 학생들 꼬여 데려가려고 그런거네? 개 ㅆ 열받네
사족이랑 같이 보니까 더 재밌다 ㅋㅋㅋㅋㅋ 고마워!!
하 무서워
재밌다
와..... 해석이랑 같이 보니까 너무좋다
넘 재밋다 다른 말인데 이 버스 들고 있는 남자는 뭐야??우와 신기하다 고마워!!
저거 설치미술작품이고 학교폭력근절하는의미래
와 영화로 볼땐 잘 이해 안되고 헷갈렸는데 사족이랑 같이 보니까 더 몰입된다
하 쥰댐
존잼 ㅠ
아 무서워ㅠㅠㅠ존잼이다
봤는데도 볼때마다 새로워 대박
와 몇달전에 재탕했는데 이렇게 보니 새로운 느낌이야
헐 사천왕이었구나
사천왕 다들 죄책감 느끼고있었네
아 중간에 여시 마크 개웃겨 엥 박정민이네
저 노래 개조은데 에오에 노래로 나오려다가 무산된듯 ㅜ
영화로 봤을때 이해를 전혀 못하구 봣구나 넘 무서워서,,,
아 여시로고 나오는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 영화보다 여시가 써준게 더 재밌다..
헠헠 출근할길에 담편볼라했는데 결국 2편까지봐버렸다ㅜ
권사님 너무 긔여우시네 ㅎㅎ
첫댓글 으어어어어
귀신비쥬얼 개무서운디;;;; 전 안아쉬워할게요! ㄷㄷㄷㄷㄷㄷ
아 진짜 재밌다.. 사,검,파 중에 사바하가 최애야 봐도봐도 존잼
와씨ㅡㅡ저 사슴동산 신도들이 교육청 교사 공무원 이런애들로 돼있는 이유가 불우한 학생들 꼬여 데려가려고 그런거네? 개 ㅆ 열받네
사족이랑 같이 보니까 더 재밌다 ㅋㅋㅋㅋㅋ 고마워!!
하 무서워
재밌다
와..... 해석이랑 같이 보니까 너무좋다
넘 재밋다 다른 말인데 이 버스 들고 있는 남자는 뭐야??
우와 신기하다 고마워!!
저거 설치미술작품이고 학교폭력근절하는의미래
와 영화로 볼땐 잘 이해 안되고 헷갈렸는데 사족이랑 같이 보니까 더 몰입된다
하 쥰댐
존잼 ㅠ
아 무서워ㅠㅠㅠ존잼이다
봤는데도 볼때마다 새로워 대박
와 몇달전에 재탕했는데 이렇게 보니 새로운 느낌이야
헐 사천왕이었구나
사천왕 다들 죄책감 느끼고있었네
아 중간에 여시 마크 개웃겨 엥 박정민이네
저 노래 개조은데 에오에 노래로 나오려다가 무산된듯 ㅜ
영화로 봤을때 이해를 전혀 못하구 봣구나 넘 무서워서,,,
아 여시로고 나오는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 영화보다 여시가 써준게 더 재밌다..
헠헠 출근할길에 담편볼라했는데 결국 2편까지봐버렸다ㅜ
권사님 너무 긔여우시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