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홍콩할매의 속삭임 영화 2)어디 계시나이까, 우리를 잊으셨나이까 - 사바하
손theguest 추천 0 조회 10,200 26.04.02 00:53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2 06:33

    첫댓글 으어어어어

  • 귀신비쥬얼 개무서운디;;;; 전 안아쉬워할게요! ㄷㄷㄷㄷㄷㄷ

  • 26.04.02 12:00

    아 진짜 재밌다.. 사,검,파 중에 사바하가 최애야 봐도봐도 존잼

  • 와씨ㅡㅡ저 사슴동산 신도들이 교육청 교사 공무원 이런애들로 돼있는 이유가 불우한 학생들 꼬여 데려가려고 그런거네? 개 ㅆ 열받네

  • 26.04.02 13:10

    사족이랑 같이 보니까 더 재밌다 ㅋㅋㅋㅋㅋ 고마워!!

  • 26.04.02 13:38

    하 무서워

  • 26.04.02 23:52

    재밌다

  • 와..... 해석이랑 같이 보니까 너무좋다

  • 넘 재밋다 다른 말인데 이 버스 들고 있는 남자는 뭐야??

    우와 신기하다 고마워!!

  • 26.04.03 18:52

    저거 설치미술작품이고 학교폭력근절하는의미래

  • 26.04.04 01:21

    와 영화로 볼땐 잘 이해 안되고 헷갈렸는데 사족이랑 같이 보니까 더 몰입된다

  • 26.04.05 08:46

    하 쥰댐

  • 26.04.05 16:12

    존잼 ㅠ

  • 26.04.05 18:52

    아 무서워ㅠㅠㅠ존잼이다

  • 26.04.07 18:11

    봤는데도 볼때마다 새로워 대박

  • 26.04.09 14:42

    와 몇달전에 재탕했는데 이렇게 보니 새로운 느낌이야

  • 26.04.09 17:02

    헐 사천왕이었구나

  • 26.04.13 07:49

    사천왕 다들 죄책감 느끼고있었네

  • 26.04.28 20:13

    아 중간에 여시 마크 개웃겨 엥 박정민이네

  • 저 노래 개조은데 에오에 노래로 나오려다가 무산된듯 ㅜ

  • 26.04.28 21:48

    영화로 봤을때 이해를 전혀 못하구 봣구나 넘 무서워서,,,

  • 26.04.28 22:38

    아 여시로고 나오는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 영화보다 여시가 써준게 더 재밌다..

  • 26.04.29 20:44

    헠헠 출근할길에 담편볼라했는데 결국 2편까지봐버렸다ㅜ

  • 26.05.01 15:21

    권사님 너무 긔여우시네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