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야구] 어느 스타성 넘치는 신인의 팀 세탁일지
KBO 개그콘서트 추천 0 조회 9,949 23.09.18 14:56 댓글 4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9.18 14:58

    첫댓글 가서 잘해라 미르야 엉언한데이

  • 23.09.18 14:59

    적당히 잘하랬잖아 미르야 시발!!!!

  • 23.09.18 15:00

    롯데도 마트있거든? 할인은 없다 니돈니산하거라.

  • 23.09.18 15:02

    롯미르 학생,, fa는 아무나 합니까 함 놓치기 싫게 잘해봅시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3.09.18 15:09

    왕...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서 잘해라!!!!

  • 23.09.18 15:05

    학생...트레이드 했읍니까....혹시 저 스토리 새벽에 올라왔나..?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기면서 학생 sns압수해야겠다는 생각도들고 ㅋㅋㅋㅋ

  • 작성자 23.09.18 15:04

    ㅇㅇ 야심한 새벽에 ㅋㅋ

  • 23.09.18 15:04

    전미르 진짜 투타가능한 유망주였는데 롯데가 우선 지명이었다니 ㅠㅠ 운명이다.. 미르 화이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르야 우리는 선엽이랑 잘 지낼게 롯데에서 잘 지내라

  • 23.09.18 15: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성 보소

  • 와ssg이마트 할인이야? 부럽다…. 와중에 팀세탁 너무웃겨 ㅠㅠㅠ

  • 23.09.18 15:13

    ㅅㅂ 삼성 인스타 언팔한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중에 만나자 미르학생

  • 23.09.18 15:16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웃기다

  • 23.09.18 15:17

    나는 수도권구단 팬이라 잘은 모르지만... 그 구단 지역팜 학교들 쭉 다니면서 야구를 해왔으면 간접적으로 지원도 받았을 거고 그냥 취업 1지망 기업 이런 느낌이랑은 완전히 다른건가봐

  • 23.09.18 15:20

    미르야.. 이제 그만 질척일게.. 가서 잘해~~!!

  • 23.09.18 15:21

    애슐리까지 팔로우한 미르야 롯데가서 팬들 사랑 많이 받고 잘해

  • 23.09.18 15:23

    아직 모른디...나중에 볼 수도 있데이

  • 23.09.18 15:24

    이마트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 23.09.18 15: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리하는 과정이 넘 웃김..ㅋㅋㅋㅋㅋ

  • 23.09.18 15:34

    ㅋㅋㅋㅋ귀엽네 야구만 잘하면 된다 건강하게 살아남아서 잘해보자

  • 23.09.18 15:35

    반의반타닠ㅋㅋㅋㅋㅋㅋㅋㅋ

  • 23.09.18 15:41

    반의반타니가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9.18 15:55

    ㅋㅋㅋㅋㅋㅋ 뭔가 그 젊은 청춘같아 귀엽다

  • 23.09.18 15:58

    난 얘 좋아 화이팅 !! 트위터에서 봤는데
    🥹🥹🥹 이렇게 자랑하는것보고
    우리팀은 없나 ㅠㅠ궁금했다고 ㅠㅠ

  • 23.09.18 16:08

    미르야 확실히 스타성은 있더라…역대 드래프트로 이렇게 시끄러웠던 적이 없엌(김명성제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인스타론 말잘하면서 왜 실제론 더듬거렼ㅋㅋㅋㅋㅋㅋ

  • 23.09.18 16:12

    삼성 인스타 언팔은 너무 한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

  • 23.09.18 16:19

    쓰애끼 빠던 한번 기가막히네

  • 23.09.18 16:30

    반의반타닠ㅋㅋㅋㅋㅋㅋㅋ

  • 23.09.18 16:59

    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9.18 17:11

    반의반타니 도랏나개웃김 ㅜㅜ

  • 23.09.18 17:13

    진짜 전미르 잘하면 스타성 엄청날듯 ㅋㅋ

  • 23.09.18 17:43

    혹시 스크랩 허용 가능할까요 여시?!

  • 작성자 23.09.19 09:30

    풀어드렷슈

  • 23.09.18 17:47

    미르야 잘하렴 나중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또 좋겠다

  • 23.09.18 17:53

    언팔은 너무하다ㅠ 속상하네 ㅠㅠㅠㅠㅠㅠ

  • 23.09.18 17:58

    으이그!

  • 23.09.18 18:18

    미르야 가서 잘하고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삼성에서 꼭 다시 만나자 롯데자이언츠 전미르 화이팅❗️

  • 23.09.18 18:57

    갱상도 아잉교!!!!!!

  • 23.09.18 20:00

    ㅋㅋㅋㅋㅋㅋ자기나름대로 상당한 결심을 한거같아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23.09.18 20:28

    반의반타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9.18 21:46

    저런 선수들 많았을듯ㅋㅋㅋ 근데 프로가면 진짜 싹 잊혀질거같아 현생이 중요하지..

  • 23.09.18 22:17

    ㅋㅋㅋ누가보면 퐈라도 간 줄 알겟네 ㅎ
    팀 1라운더인데 참 요란하다 ..

  • 23.09.19 05: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타성 대박

  • 23.09.20 14:38

    귀여워 ㅠ

  • 23.10.04 00:10

    개웃기다ㅋㅋㅋㅋㅋ

  • 미르야.. 고맙데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