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화장실에 갇혔다가 빅스비 덕분에 탈출한 감동실화
flflf 추천 0 조회 20,048 23.10.24 11:27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0.24 11:33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다행이다ㅋㅋㅋㅋㅋ

  • 23.10.24 11:33

    아필력때메 개욱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진짜 좋게띁나서 웃을수있다 다행이야

  • 23.10.24 11:35

    와ㅜㅠ 진짜 웃안웃 ㅠㅠ.. 빅스비 없었으면 계속 갇혀있는거 아녀,,

  • 개웃곀ㅋㅋㅋ폰을..손에딱붙이고다니세요헴..

  • 23.10.24 11:35

    아 근데 미디어 재생중에도 좀 됐으면ㅠㅠ

  • 23.10.24 16:06

    기능 잇어! 아래쪽 댓글에 캡쳐도 있다

  • 23.10.24 16:38

    @토요일이다 무친 고마워 천사여시

  • 23.10.24 11:36

    웃으면 안되는 썰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력이 너무 좋아섴ㅋㅋㅋㅋ 계속 웃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10.24 11:37

    미디어재생중일때도 됏으면좋겟다 ㅠㅠ

  • 23.10.24 16:06

    기능 잇어! 아래쪽 댓글에 캡쳐도 있다

  • 23.10.24 11:37

    저거 빅스비 미디어 재생중에 호출 가능하게 설정돼!

  • 23.10.24 11:39

    빅스비 겁나 유용해 폰 액정깨져서 주말이라 고치기 전까지 전화나 노래 듣는것도 다 빅스비 사용했어

  • 23.10.24 11:43

    미디어재생중에도 호출되게 설정바꿀 수있는데

  • 23.10.24 11:46

    은혜갚은 빅스비 ㅠㅠ
    아니 근데 왜 집에 있는데 충전을 18퍼센트만 하고 댕겨 하는짓이 내가 다 불안해 죽겄네

  • 오 미디어재생중호출있다!!!!! 바로설정변경함

  • 23.10.24 12:11

    나도 보고 변경했다!

  • 23.10.24 11:47

    난 유튜브보다가도 부르면 잘 대답하던디..!! 화장실갈땬 꼭.. 폰들고가기...

  • 진짜 다행이다ㅠ나 그래서 화장실에 공기계하나 풀충전해서 둠..ㅠㅠ

  • 23.10.24 11:59

    공양하는 마음ㅋㅋㅋㅋㅋㅋ 아 다행이다

  • 23.10.24 12:07

    와 진짜 다행이다ㅠㅠㅠ

  • 23.10.24 12:29

    나 무조건 들고 가 그래서 아니면 워치라도 꼭..

  • 23.10.24 12:35

    나아는커플도 아침출근전에 남자가 샤워하다가 문이 안열려서 갇힌적있음...혼자사는데 전날여친이 와있었는데 여자(보통체격)은 밖에서 문열고 남자(비만)는 안에서 여는데 안되서 같은아파트사는 회사사람(운동한 헬창 남자)한테 전화해서 와달라해가지고 문열었는데 진짜 안열리더라고했음..이건 3,4년된일..!

  • 23.10.24 12:40

    진짜 빅스비 아니였으면...다행이다 ㅋㅋㅋ난 그래서 화장실갈때 항상 문 다 안닫아 ㅋㅋㅋㅋ

  • 23.10.24 12:58

    시리야.. 믿는다 잘하자

  •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3년 10월 24일(화) 13시 - 인기글 21위 🎉
    2023년 10월 24일(화) 14시 - 인기글 47위 🎉
    2023년 10월 24일(화) 15시 - 인기글 77위 🎉

  • 23.10.24 13:08

    감동이에요 주인님이 너무 웃겨진짴ㅋㅋㅋㅋ ㅠㅠ 나 그래서 화장실 문 안닫자나

  • 23.10.24 13:09

    근디 빅스비 20버전보다 22에서 더 못알아듣는거 같아 ㅠㅠ

  • 23.10.24 13:09

    원래 빅스비 꺼뒀다가 이거보고 켜놨잖아

  • 23.10.24 13:46

    예전에 이글보도 빅스비 활성화 했잖아..

  • 23.10.24 14:29

    처음부터끝까지 나랑똑같음ㅎ 나도 가운데부품만 설치한채로 문닫아서 하이빅스비 목놓아불러서 119신고함 구급대원말 안들리는거 존나공감 머라머라하는데 나혼자 주소랑 비밀번호존나외침ㅋㅋㄱㄱ 아 하나 다른거 나는 남자대원들8명정도 왔었는데 내가 티샤쓰에 팬티만 입고있었음ㅎ 문열리고 다들 숙연하게 나가심 근데 끌 놓고가셔서 내가옷입고갖다드림 얼굴을들지못하겠더라

  • 23.10.24 14:49

    나도 손잡이 설치하다가 딱 저 상태로 갇혔는데 화장실과 거실의 거리가 보통의 원룸보단 멀었고 티비로 노래 틀어놔서 빅스비가 못 듣더라 ㅠㅠ 인식범위 보면 ai스피커가 빅스비보다 넓은 느낌인데 그땐 스피커도 안켜놨고 빅스비도 못 듣고... 중간부품보면 틈새같은 길쭉한 부분 있는데 거기 휴지대고 손톱으로 어째저째 미니까 열리더라고..

  • 23.10.24 14:58

    혹시 모르니 여시들도 기억해둬...

  • 23.10.24 15:36

    와..저거 보고 빅스비 켰어..
    근데 빅스비 진짜 별 기능 다 있네

  • 23.10.24 16:05

    전에 이 글 보고 미디어 재생 중일때도 빅스비 인식되게 설정 바꿔놈

  • 23.10.24 16:47

    따봉 빅스비

  • 23.10.24 17:11

    이 글은 볼때마다 진짜 감탄.... 이거보고 빅스비 켜놨다 ㅋㅋ 아예 끄고 있었는데

  • 23.10.24 18:43

    빅스비 켜고 왔다.....

  • 23.10.24 19:57

    따봉빅스비야 고마워

  • 23.10.24 22:01

    감동실화…

  • 23.10.25 13:54

    감동실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