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twitter.com/Roger01863/status/1468453390006947846?t=BSZ_nx68nSzmfIwxCcVg5g&s=19
🌟웹툰게임소설파는🌟로저 on Twitter
“저도 화장실에 갇힌 적이 있는데... 지금 생각해도 눈물 나네 화장실 문고리가 녹슬고 영 시원찮아서 하나 주문함. 드라이버로 다 해체하고 문고리 가운데 부품을 장착함. 잘 됐는지 확인해보
twitter.com
웃으면 안되는데 웃기다ㅋㅋㅋㅋㅋ..화장실 들어 갈때는 폰 꼭 챙기자..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푸른능금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다행이다ㅋㅋㅋㅋㅋ
아필력때메 개욱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진짜 좋게띁나서 웃을수있다 다행이야
와ㅜㅠ 진짜 웃안웃 ㅠㅠ.. 빅스비 없었으면 계속 갇혀있는거 아녀,,
개웃곀ㅋㅋㅋ폰을..손에딱붙이고다니세요헴..
아 근데 미디어 재생중에도 좀 됐으면ㅠㅠ
기능 잇어! 아래쪽 댓글에 캡쳐도 있다
@토요일이다 무친 고마워 천사여시
웃으면 안되는 썰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력이 너무 좋아섴ㅋㅋㅋㅋ 계속 웃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디어재생중일때도 됏으면좋겟다 ㅠㅠ
저거 빅스비 미디어 재생중에 호출 가능하게 설정돼!
빅스비 겁나 유용해 폰 액정깨져서 주말이라 고치기 전까지 전화나 노래 듣는것도 다 빅스비 사용했어
미디어재생중에도 호출되게 설정바꿀 수있는데
은혜갚은 빅스비 ㅠㅠ아니 근데 왜 집에 있는데 충전을 18퍼센트만 하고 댕겨 하는짓이 내가 다 불안해 죽겄네
오 미디어재생중호출있다!!!!! 바로설정변경함
나도 보고 변경했다!
난 유튜브보다가도 부르면 잘 대답하던디..!! 화장실갈땬 꼭.. 폰들고가기...
진짜 다행이다ㅠ나 그래서 화장실에 공기계하나 풀충전해서 둠..ㅠㅠ
공양하는 마음ㅋㅋㅋㅋㅋㅋ 아 다행이다
와 진짜 다행이다ㅠㅠㅠ
나 무조건 들고 가 그래서 아니면 워치라도 꼭..
나아는커플도 아침출근전에 남자가 샤워하다가 문이 안열려서 갇힌적있음...혼자사는데 전날여친이 와있었는데 여자(보통체격)은 밖에서 문열고 남자(비만)는 안에서 여는데 안되서 같은아파트사는 회사사람(운동한 헬창 남자)한테 전화해서 와달라해가지고 문열었는데 진짜 안열리더라고했음..이건 3,4년된일..!
진짜 빅스비 아니였으면...다행이다 ㅋㅋㅋ난 그래서 화장실갈때 항상 문 다 안닫아 ㅋㅋㅋㅋ
시리야.. 믿는다 잘하자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2023년 10월 24일(화) 13시 - 인기글 21위 🎉2023년 10월 24일(화) 14시 - 인기글 47위 🎉2023년 10월 24일(화) 15시 - 인기글 77위 🎉
감동이에요 주인님이 너무 웃겨진짴ㅋㅋㅋㅋ ㅠㅠ 나 그래서 화장실 문 안닫자나
근디 빅스비 20버전보다 22에서 더 못알아듣는거 같아 ㅠㅠ
원래 빅스비 꺼뒀다가 이거보고 켜놨잖아
예전에 이글보도 빅스비 활성화 했잖아..
처음부터끝까지 나랑똑같음ㅎ 나도 가운데부품만 설치한채로 문닫아서 하이빅스비 목놓아불러서 119신고함 구급대원말 안들리는거 존나공감 머라머라하는데 나혼자 주소랑 비밀번호존나외침ㅋㅋㄱㄱ 아 하나 다른거 나는 남자대원들8명정도 왔었는데 내가 티샤쓰에 팬티만 입고있었음ㅎ 문열리고 다들 숙연하게 나가심 근데 끌 놓고가셔서 내가옷입고갖다드림 얼굴을들지못하겠더라
나도 손잡이 설치하다가 딱 저 상태로 갇혔는데 화장실과 거실의 거리가 보통의 원룸보단 멀었고 티비로 노래 틀어놔서 빅스비가 못 듣더라 ㅠㅠ 인식범위 보면 ai스피커가 빅스비보다 넓은 느낌인데 그땐 스피커도 안켜놨고 빅스비도 못 듣고... 중간부품보면 틈새같은 길쭉한 부분 있는데 거기 휴지대고 손톱으로 어째저째 미니까 열리더라고..
혹시 모르니 여시들도 기억해둬...
와..저거 보고 빅스비 켰어..근데 빅스비 진짜 별 기능 다 있네
전에 이 글 보고 미디어 재생 중일때도 빅스비 인식되게 설정 바꿔놈
따봉 빅스비
이 글은 볼때마다 진짜 감탄.... 이거보고 빅스비 켜놨다 ㅋㅋ 아예 끄고 있었는데
빅스비 켜고 왔다.....
따봉빅스비야 고마워
감동실화…
감동실화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다행이다ㅋㅋㅋㅋㅋ
아필력때메 개욱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진짜 좋게띁나서 웃을수있다 다행이야
와ㅜㅠ 진짜 웃안웃 ㅠㅠ.. 빅스비 없었으면 계속 갇혀있는거 아녀,,
개웃곀ㅋㅋㅋ폰을..손에딱붙이고다니세요헴..
아 근데 미디어 재생중에도 좀 됐으면ㅠㅠ
기능 잇어! 아래쪽 댓글에 캡쳐도 있다
@토요일이다 무친 고마워 천사여시
웃으면 안되는 썰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력이 너무 좋아섴ㅋㅋㅋㅋ 계속 웃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디어재생중일때도 됏으면좋겟다 ㅠㅠ
기능 잇어! 아래쪽 댓글에 캡쳐도 있다
저거 빅스비 미디어 재생중에 호출 가능하게 설정돼!
빅스비 겁나 유용해 폰 액정깨져서 주말이라 고치기 전까지 전화나 노래 듣는것도 다 빅스비 사용했어
미디어재생중에도 호출되게 설정바꿀 수있는데
은혜갚은 빅스비 ㅠㅠ
아니 근데 왜 집에 있는데 충전을 18퍼센트만 하고 댕겨 하는짓이 내가 다 불안해 죽겄네
오 미디어재생중호출있다!!!!! 바로설정변경함
나도 보고 변경했다!
난 유튜브보다가도 부르면 잘 대답하던디..!! 화장실갈땬 꼭.. 폰들고가기...
진짜 다행이다ㅠ나 그래서 화장실에 공기계하나 풀충전해서 둠..ㅠㅠ
공양하는 마음ㅋㅋㅋㅋㅋㅋ 아 다행이다
와 진짜 다행이다ㅠㅠㅠ
나 무조건 들고 가 그래서 아니면 워치라도 꼭..
나아는커플도 아침출근전에 남자가 샤워하다가 문이 안열려서 갇힌적있음...혼자사는데 전날여친이 와있었는데 여자(보통체격)은 밖에서 문열고 남자(비만)는 안에서 여는데 안되서 같은아파트사는 회사사람(운동한 헬창 남자)한테 전화해서 와달라해가지고 문열었는데 진짜 안열리더라고했음..이건 3,4년된일..!
진짜 빅스비 아니였으면...다행이다 ㅋㅋㅋ난 그래서 화장실갈때 항상 문 다 안닫아 ㅋㅋㅋㅋ
시리야.. 믿는다 잘하자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3년 10월 24일(화) 13시 - 인기글 21위 🎉
2023년 10월 24일(화) 14시 - 인기글 47위 🎉
2023년 10월 24일(화) 15시 - 인기글 77위 🎉
감동이에요 주인님이 너무 웃겨진짴ㅋㅋㅋㅋ ㅠㅠ 나 그래서 화장실 문 안닫자나
근디 빅스비 20버전보다 22에서 더 못알아듣는거 같아 ㅠㅠ
원래 빅스비 꺼뒀다가 이거보고 켜놨잖아
예전에 이글보도 빅스비 활성화 했잖아..
처음부터끝까지 나랑똑같음ㅎ 나도 가운데부품만 설치한채로 문닫아서 하이빅스비 목놓아불러서 119신고함 구급대원말 안들리는거 존나공감 머라머라하는데 나혼자 주소랑 비밀번호존나외침ㅋㅋㄱㄱ 아 하나 다른거 나는 남자대원들8명정도 왔었는데 내가 티샤쓰에 팬티만 입고있었음ㅎ 문열리고 다들 숙연하게 나가심 근데 끌 놓고가셔서 내가옷입고갖다드림 얼굴을들지못하겠더라
나도 손잡이 설치하다가 딱 저 상태로 갇혔는데 화장실과 거실의 거리가 보통의 원룸보단 멀었고 티비로 노래 틀어놔서 빅스비가 못 듣더라 ㅠㅠ 인식범위 보면 ai스피커가 빅스비보다 넓은 느낌인데 그땐 스피커도 안켜놨고 빅스비도 못 듣고... 중간부품보면 틈새같은 길쭉한 부분 있는데 거기 휴지대고 손톱으로 어째저째 미니까 열리더라고..
혹시 모르니 여시들도 기억해둬...
와..저거 보고 빅스비 켰어..
근데 빅스비 진짜 별 기능 다 있네
전에 이 글 보고 미디어 재생 중일때도 빅스비 인식되게 설정 바꿔놈
따봉 빅스비
이 글은 볼때마다 진짜 감탄.... 이거보고 빅스비 켜놨다 ㅋㅋ 아예 끄고 있었는데
빅스비 켜고 왔다.....
따봉빅스비야 고마워
감동실화…
감동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