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바가지 심한 면 음식 갑은??????
rururhen 추천 0 조회 12,282 24.01.20 04:15 댓글 4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1.20 04:15

    첫댓글 파스타 라멘이 갑이다

  • 24.01.20 04:16

    파스타 라멘

  • 24.01.20 04:16

    파스타 너무 많이 비싸짐..ㅠㅠ 한 그릇에 3만원돈이던데 흡..

  • 24.01.20 04:19

    중식 칼국수 라멘빼고는 다 아까워. 칼국수나 라멘도 직접 육수 우리는곳이면 ㄱㅊ은데 그게 아니면 아까움..

  • 24.01.20 04:21

    쌀국수 라멘 ㄹㅇ임... 공통점이 고명 엄청적은데 비싸다는것이군... 거의 시판소스 쓰지 않나?

  • 24.01.20 04:22

    떡볶이

  • 24.01.20 04:28

    라멘

  • 24.01.20 04:32

    파스타

  • 24.01.20 04:32

    라멘 파스타 싸가지없는것들 콧구녕에 넣으면 끝날 양을 만오천원 만원에 팔음

  • 쌀국수....사실 평균임금 차이가 있으니까 당연한건데도 사람 심리가 동남아에서 현지 가격을 아니까..ㅠㅠ진짜 너무 아까워

  • 24.01.20 04:37

    쌀국수는 고기라도 많이 들어있지... 파스타는 고기 그 정도 들어가면 무조건 2만원 넘을 걸. 파스타가 서양음식이라는 이유로 그냥 존나 비싼 듯.

  • 24.01.20 04:42

    쌀국수

  • 24.01.20 04:46

    파스타ㅡㅡ

  • 24.01.20 04:50

    라면 라멘

  • 24.01.20 04:57

    파스타

  • 24.01.20 04:59

    파스타 라면 만큼 개간단요린데 왜 비싼건지 모르겠음

  •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4년 01월 20일(토) 05시 - 인기글 20위 🎉
    2024년 01월 20일(토) 06시 - 인기글 8위 🎉
    2024년 01월 20일(토) 10시 - 인기글 76위 🎉

  • 24.01.20 05:10

    라멘이랑 파스타?

  • 24.01.20 05:14

    파스타 미만 잡
    근데 파스타는 시판소스로만 맛 내는 곳 극도로 드물지만 라멘은 아예 기성품 국물 고대로 사서 쓰는 데가 많아서 라멘이 더 양심 창렬 재질같기도… 아 닥파스타였눈데 이거 참 라멘도 라이징이네
    아니다 그래도 가격 면으로만 하면 파스타 개창렬

  • 24.01.20 05:15

    ㄹㅇ 파스타

  • 24.01.20 05:18

    진짜 파스타미만잡

  • 24.01.20 05:28

    라멘 진짜ㅋㅋㅋㅋ 조립식라멘집 개널림

  • 24.01.20 05:38

    파스타 줜나 코딱지만큼 줌

  • 24.01.20 05:48

    파스타.. 요즘 뭐 거의 이만원씩하더만

  • 파스타

  • 24.01.20 06:24

    쌀국수도 라면처럼 걍가루넣어서 만드는곳많음

  • 24.01.20 06:32

    파스타 잔치국수

  • 24.01.20 06:55

    온리파스타

  • 24.01.20 06:56

    평냉

  • 24.01.20 07:34

    파스타

  • 24.01.20 07:40

    전부 다^^

  • 24.01.20 07:55

    파스타 개깝침 롤링파스타정도가 딱이다

  • 24.01.20 07:58

    파스타파스타

  • 24.01.20 08:34

    저중에 진짜 콩 직접 갈아서 만드는 콩국수 빼고 다 바가지

  • 24.01.20 09:00

    평냉

  • 24.01.20 10:15

    파스타지

  • 24.01.20 10:19

    냉면 ㄹㅈㄷ임

  • 24.01.20 10:33

    직접 콩갈아서 만다는 콩국수빼고 전부

  • 24.01.20 10:34

    파스타

  • 24.01.20 10:37

    팟타이가 제일 갑이라고 생각함

  • 난 잔치국수 뭔 7000씩 하는지 3000-4000원이 적당하다고 생각

  • 24.01.20 12:14

    파스타가 뭔데 2만원이야..

  • 24.01.20 22:47

    콩국수가 젤 비싸도 될거같아

  • 24.01.20 22:47

    파스타가 진짜 개비싼듯
    평양냉면 만오천원인거 비싸들 하지만 파스타는 이만원 해도 먹자너...

  • 24.01.22 14:42

    닥 파스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