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트트치치
쌀국수
밀면
쫄면
중식 면요리
파스타
잔치국수
칼국수
올챙이 국수
콩국수
평양냉면
막국수
냉면
라면
라멘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트트치치
첫댓글 파스타 라멘이 갑이다
파스타 라멘
파스타 너무 많이 비싸짐..ㅠㅠ 한 그릇에 3만원돈이던데 흡..
중식 칼국수 라멘빼고는 다 아까워. 칼국수나 라멘도 직접 육수 우리는곳이면 ㄱㅊ은데 그게 아니면 아까움..
쌀국수 라멘 ㄹㅇ임... 공통점이 고명 엄청적은데 비싸다는것이군... 거의 시판소스 쓰지 않나?
떡볶이
라멘 파스타 싸가지없는것들 콧구녕에 넣으면 끝날 양을 만오천원 만원에 팔음
쌀국수....사실 평균임금 차이가 있으니까 당연한건데도 사람 심리가 동남아에서 현지 가격을 아니까..ㅠㅠ진짜 너무 아까워
쌀국수는 고기라도 많이 들어있지... 파스타는 고기 그 정도 들어가면 무조건 2만원 넘을 걸. 파스타가 서양음식이라는 이유로 그냥 존나 비싼 듯.
파스타ㅡㅡ
라면 라멘
파스타 라면 만큼 개간단요린데 왜 비싼건지 모르겠음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2024년 01월 20일(토) 05시 - 인기글 20위 🎉2024년 01월 20일(토) 06시 - 인기글 8위 🎉2024년 01월 20일(토) 10시 - 인기글 76위 🎉
라멘이랑 파스타?
파스타 미만 잡근데 파스타는 시판소스로만 맛 내는 곳 극도로 드물지만 라멘은 아예 기성품 국물 고대로 사서 쓰는 데가 많아서 라멘이 더 양심 창렬 재질같기도… 아 닥파스타였눈데 이거 참 라멘도 라이징이네아니다 그래도 가격 면으로만 하면 파스타 개창렬
ㄹㅇ 파스타
진짜 파스타미만잡
라멘 진짜ㅋㅋㅋㅋ 조립식라멘집 개널림
파스타 줜나 코딱지만큼 줌
파스타.. 요즘 뭐 거의 이만원씩하더만
쌀국수도 라면처럼 걍가루넣어서 만드는곳많음
파스타 잔치국수
온리파스타
평냉
전부 다^^
파스타 개깝침 롤링파스타정도가 딱이다
파스타파스타
저중에 진짜 콩 직접 갈아서 만드는 콩국수 빼고 다 바가지
파스타지
냉면 ㄹㅈㄷ임
직접 콩갈아서 만다는 콩국수빼고 전부
팟타이가 제일 갑이라고 생각함
난 잔치국수 뭔 7000씩 하는지 3000-4000원이 적당하다고 생각
파스타가 뭔데 2만원이야..
콩국수가 젤 비싸도 될거같아
파스타가 진짜 개비싼듯평양냉면 만오천원인거 비싸들 하지만 파스타는 이만원 해도 먹자너...
닥 파스타
첫댓글 파스타 라멘이 갑이다
파스타 라멘
파스타 너무 많이 비싸짐..ㅠㅠ 한 그릇에 3만원돈이던데 흡..
중식 칼국수 라멘빼고는 다 아까워. 칼국수나 라멘도 직접 육수 우리는곳이면 ㄱㅊ은데 그게 아니면 아까움..
쌀국수 라멘 ㄹㅇ임... 공통점이 고명 엄청적은데 비싸다는것이군... 거의 시판소스 쓰지 않나?
떡볶이
라멘
파스타
라멘 파스타 싸가지없는것들 콧구녕에 넣으면 끝날 양을 만오천원 만원에 팔음
쌀국수....사실 평균임금 차이가 있으니까 당연한건데도 사람 심리가 동남아에서 현지 가격을 아니까..ㅠㅠ진짜 너무 아까워
쌀국수는 고기라도 많이 들어있지... 파스타는 고기 그 정도 들어가면 무조건 2만원 넘을 걸. 파스타가 서양음식이라는 이유로 그냥 존나 비싼 듯.
쌀국수
파스타ㅡㅡ
라면 라멘
파스타
파스타 라면 만큼 개간단요린데 왜 비싼건지 모르겠음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2.0
※ 연속 등극 시 최대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4년 01월 20일(토) 05시 - 인기글 20위 🎉
2024년 01월 20일(토) 06시 - 인기글 8위 🎉
2024년 01월 20일(토) 10시 - 인기글 76위 🎉
라멘이랑 파스타?
파스타 미만 잡
근데 파스타는 시판소스로만 맛 내는 곳 극도로 드물지만 라멘은 아예 기성품 국물 고대로 사서 쓰는 데가 많아서 라멘이 더 양심 창렬 재질같기도… 아 닥파스타였눈데 이거 참 라멘도 라이징이네
아니다 그래도 가격 면으로만 하면 파스타 개창렬
ㄹㅇ 파스타
진짜 파스타미만잡
라멘 진짜ㅋㅋㅋㅋ 조립식라멘집 개널림
파스타 줜나 코딱지만큼 줌
파스타.. 요즘 뭐 거의 이만원씩하더만
파스타
쌀국수도 라면처럼 걍가루넣어서 만드는곳많음
파스타 잔치국수
온리파스타
평냉
파스타
전부 다^^
파스타 개깝침 롤링파스타정도가 딱이다
파스타파스타
저중에 진짜 콩 직접 갈아서 만드는 콩국수 빼고 다 바가지
평냉
파스타지
냉면 ㄹㅈㄷ임
직접 콩갈아서 만다는 콩국수빼고 전부
파스타
팟타이가 제일 갑이라고 생각함
난 잔치국수 뭔 7000씩 하는지 3000-4000원이 적당하다고 생각
파스타가 뭔데 2만원이야..
콩국수가 젤 비싸도 될거같아
파스타가 진짜 개비싼듯
평양냉면 만오천원인거 비싸들 하지만 파스타는 이만원 해도 먹자너...
닥 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