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14801221
루트 인정…ㅜㅜ
ㅋㅋ분수 ㅋㅋ ㅠ ㅋㅋ ㅠ 내 얘기야
난 초딩때부터 수학포기함
ㅆㅂ 중1때 일차함수부터 포기함
난 항상...확률....
난 고3 2학기때 함수 ㅅㅂ... 그 전까진 그럭저럭하다가 함수 나오면서 걍 수포자함
나는 확통이 왜캐 좃같았지 기벡은 괜찮은데 확통을 찢어버리고 싶었
삼각함수 레전드 아닌가요?
중1올라가면서x생기면 많이 관두던데
나는 도형 넓이 ?? 이상한 모양의 넓이 구하라고 할때부터 놔버린것같아 ㅋㅋㅋㅋㅋ
난 삼각함수부터 포기함
미적분은 재밌었는데 확통이 갸미친놈이였어 이해가 안가
나도 분수....소수점... 우리애 가르치면서 나도 수학공부 했잖아... 통분 최대공약수 공배수 기약분수.....
나누기 부터 힘들다.. 했는데 방정식에서 완전 놓았음ㅋㅋ
함수요
나는 함수 나올때부터.. 이해 안감
초딩때 속력이랑 소금물 위기 넘기고 함수부터 포기
난 수열부터 포기했음 개소리임 이건
함수…
함수.. 배울땐 알겠는데 뒤돌아서면 뭔소린지 모르겠더라
루트 인정…ㅜㅜ
ㅋㅋ분수 ㅋㅋ ㅠ ㅋㅋ ㅠ 내 얘기야
난 초딩때부터 수학포기함
ㅆㅂ 중1때 일차함수부터 포기함
난 항상...확률....
난 고3 2학기때 함수 ㅅㅂ... 그 전까진 그럭저럭하다가 함수 나오면서 걍 수포자함
나는 확통이 왜캐 좃같았지 기벡은 괜찮은데 확통을 찢어버리고 싶었
삼각함수 레전드 아닌가요?
중1올라가면서x생기면 많이 관두던데
나는 도형 넓이 ?? 이상한 모양의 넓이 구하라고 할때부터 놔버린것같아 ㅋㅋㅋㅋㅋ
난 삼각함수부터 포기함
미적분은 재밌었는데 확통이 갸미친놈이였어 이해가 안가
나도 분수....소수점... 우리애 가르치면서 나도 수학공부 했잖아... 통분 최대공약수 공배수 기약분수.....
나누기 부터 힘들다.. 했는데 방정식에서 완전 놓았음ㅋㅋ
함수요
나는 함수 나올때부터.. 이해 안감
초딩때 속력이랑 소금물 위기 넘기고 함수부터 포기
난 수열부터 포기했음 개소리임 이건
함수…
함수.. 배울땐 알겠는데 뒤돌아서면 뭔소린지 모르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