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23년도에 죽은 최애를 살리러 08년도로 타입슬립하는 < 선재 업고 튀어 > 5분 하이라이트
소현명 추천 0 조회 39,864 24.04.03 13:46 댓글 4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4.03 13:47

    첫댓글 다음주 존버

  • 24.04.03 13:51

    헐 너무 슬플거같아ㅠㅠㅠㅠㅠㅠ

  • 24.04.03 13:51

    진짜 기대됨... 빨리 나와라

  • 24.04.03 13:52

    개재밋뎃다

  • 24.04.03 13:54

    원작 진짜 좋아하는데 드라마도 기대됨

  • 24.04.03 13:54

    뭐얔ㅋㅋㅋㅋ설렌다

  • 24.04.03 13:55

    하 기대더ㅣㄴ다

  • 24.04.03 13:55

    헐 존나 슬플거같아

  • 24.04.03 13:57

    혜윤...넘 좋아

  • 24.04.03 13:58

    이거 원작 재밌어 ㅠㅠㅠㅠ 드라마도 잘 뽑았길 빔 ㅠㅠ

  • 24.04.03 13:59

    헐 뭐야 재밌겠다!!

  • 24.04.03 14:03

    소설 진심 밤새서다봤었음
    너무 술술읽히고 존잼이었다고..ㅜㅜ

  • 24.04.03 14:03

    헐 이게 내일의 으뜸 ㄱ거라고? 이거 재밌었는데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4.03 14:11

    ㅈㄴㄱㄷ 원작 소설 속 여주가 덕질할 때 닉넴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04.03 14:04

    헐 내일의 으뜸???

  • 24.04.03 14:05

    혜윤이 너무너무 상큼하다🥹

  • 24.04.03 14:06

    오 등장인물정보보면서 어 카카페에 이거랑 설정 비슷(최애죽고 타임슬립)한거 있는데
    그것도 재밌었는데...! 했는데 원작이 내일의 으뜸 맞네..!!
    원작도 졸잼이였는데 드라마화 되면서 내용이나 인물설정 각색은 좀 있네...!
    더 슬프고 더 안타깝고 더 재밌을 것 같음 일단 혜윤이가 너무 잘어울린다!!

  • 24.04.03 14:07

    헐 소재 신선하다 ㅋㅋㅋㅋ 봐야지

  • 24.04.03 14:10

    재밌겠닼ㅋㅋ

  • 24.04.03 14:13

    행복한 결말이었으면 좋겠다

  • 24.04.03 14:23

    내일의으뜸이 원작이라고?????????ㅁㅊ 혜윤이만 보고도 봐야지했는데
    원작 대박

  • 24.04.03 14:27

    와 ㅁㅊ너무 재밌겠다!!! 이거보고 멱살 보면 될 듯 드덕에게 축복이 끝이 없다 진짜

  • 24.04.03 14:42

    혜윤 연기 존잘.. 완전 기대중

  • 24.04.03 14:58

    ㅈㄴ재밌겠다 김혜윤 너무 기대돼

  • 24.04.03 15:05

    이런 연기는 김혜윤 전문이야,, 진짜 젤 잘 살려

  • 24.04.03 15:15

    믿보고는 하이틴의 혜윤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4.04.03 15:19

    벌써재밌다ㅋㅋㅋㅋㅋㅋ혜윤이 작품 완전기대돼

  • 24.04.03 15:39

    넌 왜 나만보면 우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ㅠㅠ아니야 안웃겨 눈물날거같아ㅠㅠ저마음 이해해서

  • 24.04.03 15:50

    봐야지

  • 24.04.03 15:50

    이거 여신강림 각색한 작가가 집필한거지? 그 작가 진짜 각색 개잘하던데 ㅋㅋㅋ 기대중 ㅠㅠㅠㅜㅠㅠㅠ

  • 24.04.03 15:57

    재밋겟다....

  • 잼겠다 봐야지

  • 24.04.03 16:58

    이거 캐스팅 떴을때부터 기대중이었는데 하이라이트 보니까 재밌을거같아서 개큰기대

  • 24.04.03 20:23

    이거 존나 노린 것 같다고 말 많던데 방영일도 그렇고 기분이 좋진 않아

  • 24.04.04 20:12

    혹시 왜인지 물어봐두 될까??

  • 24.04.04 21:53

    @지젤(지구젤리) 종현이랑 관련된 숫자나 그런 게 좀 있어서..

  • 24.04.04 22:24

    @김경수 아 ㅠ 그렇구나… ㅠㅠㅠㅠ 고마워 .. ㅠㅠ

  • 24.04.03 20:39

    믿고 보는 혜윤이

  • 24.04.03 20:39

    .....원작 보고 쳐울었다

  • 24.04.03 21:58

    재밌겠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