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유독 젊은 한남들은 '취향'이 없는것같은 달글
고슴도치의 습격 추천 0 조회 5,574 24.04.03 21:38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4.03 21:39

    첫댓글 하류인생그자체

  • 24.04.03 21:40

    멍청하고 깊게생각하지도않으니까

  • 24.04.03 21:41

    돈, 게임, 헬스 이정도 무한 돌려 생각하는듯

  • 멍청해서 그런것 같음

  • 24.04.03 21:44

    진짜 취향 ㅈ도 없음ㅋㅋㅋㅋ 근데 찾을 생각도 없고 누가 찾아주길 바라더라

  • 24.04.03 21:45

    아무래도 빡대가리라 찾는 방법도 모르는 거임

  • 24.04.03 21:46

    진심으로 타란티노 놀란 영화 좋아하는 한국남자들한테 편견있음

  • 24.04.03 21:46

    고능하지못해서 그런가봐

  • 24.04.03 21:47

    맞아 찾을생각도 없어보이더랔ㅋㅋㅋㅋㅋ
    도대체 쉬는 날 뭐하냐 > 유툽본다 > 뭐보냐 > 그냥 알고리즘 본다
    이러는데 답답하더라 자기가 뭘 좋아하는지도 몰라 알고리즘도 본인이 좋아하고 즐겨보니까 뜨는건데ㅉㅉ

  • 24.04.03 21:51

    그런 주제에 남의 취향 후려치기는 제일 잘함

  • 24.04.03 21:57

    그래서 대화를 해도 깊이가 없음
    진심으로 하는거 : 게임 커뮤 성매매

  • 24.04.03 22:04

    이거 찐임ㅋㅋㅋㅋㅋ

  • 24.04.03 22:06

    존나 ㄹㄹ이닼ㅋㅋㅋㅋㅋㅋ

  • 24.04.03 22:01

    맞아 그래서 대화부터가 안통함 재미없어....

  • 24.04.03 22:09

    진심 센스없고 멍청함

  • 24.04.03 22:11

    이거 진짜 개공감

  • 24.04.03 22:12

    미감있는 사람 다 게이라매

  • 24.04.03 22:19

    지들 취향 정확히 말할 수 있는 게 av배우 이딴거

  • 24.04.03 22:39

    그래서 지들이 존나 한심이인것도 모름; 왜 살지? 걍 죽지

  • 24.04.03 22:50

    그냥 캐릭터로 생각해도 여자들은 주로 망곰이나 춘식이 최고심 이런 캐릭터 선호할때 남자들은 빵식인가 빵빵인가 그거 좋아하잖아. 웃음도....뭔가 피식대학 식 싼마이 감성을 유머랍시고 하는거 너무 가볍고 없어보여

  • ㄹㅇ 깊이가 없어..

  • 오 진짜.. 그래서 외모떠나서 그냥 매력들이 없던거구나

  • 24.04.03 23:50

    촌스럽고 천박해..ㅠ

  • 24.04.03 23:57

    ㅋㅋ 존나 매력없음 가볍고

  • 24.04.04 00:25

    ㄹㅇ 취미라고는 죄다 게임 ㅋㅋ

  • 24.04.04 00:32

    시밯 나도없다..

  • 24.04.04 02:53

    와 ㅅㅂ 그래서 대화하다보면 답답했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