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요즘 아기 태어나면 이거 해주는 집들 은근 있음.JPG
Nyuooooooooooooo 추천 0 조회 10,502 24.05.16 09:02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5.16 09:03

    첫댓글 2천원증여 가능

  • 24.05.16 09:04

    성인되지마자 4천만원 들고있으면 든든하겠네..

  • 24.05.16 09:05

    서울 이촌동에 놀러갔다가 실제로 저얘기 하는 가족들 (식당에서 어깨너머로 들음) 많아서 놀람... 난 나먹여살릴 돈도 없어

  • 24.05.16 09:07

    좋겠다

  • 부럽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4.05.16 09:13

    헐 개붛럽 ㅜ

  • 와..............

  • 24.05.16 09:25

    부럽다..

  • 24.05.16 09:25

    오... 부럽..

  • 24.05.16 09:27

    오우 청약도 해줘야겠다....

  • 24.05.16 09:28

    마자 주변에 은근많음

  • 24.05.16 09:33

    있으면줄듯..

  • 24.05.16 09:35

    저걸로 주식계좌에 미국 etf 넣어주는 집 꽤 많음…

  • 24.05.16 09:37

    기타친족까지 하면 3천까지도 가능

  • 24.05.16 09:49

    부럽다..

  • 24.05.16 09:53

    ㅁㅈ 나 아는 애도 부모님이 우량주 넣어주심,, 평단 들었는데 ㄷㄷㄷㄷㄷ해요,,

  • 24.05.16 10:06

    부럽다..30살넘도록 1원도 증여 못받은사람 나야나~

  • 24.05.16 10:22

    나도 10년 10년 10년 해서 애기 30살까지 9천만원 주식으로 해주려고... 걍 미리미리..
    이게 10년에 2천이라고 하니까 많은데 한달하면 한달에 16만원 밖에 안함
    한꺼번에 주는거 무리면 매달 16만원씩 주면 되지 않을까

  • 24.05.16 10:27

    여기에 여유 더 있으면 연금도 넣어준다더라

  • 24.05.16 10:37

    진짜 해주고싶다ㅠ

  • 24.05.16 10:44

    이거 부잣집 증여루트ㅋㅋㅋㅋ10년마다 리셋되니까 10년마다 계속줘

  • 우리 가족들, 내 주변도 다들 애기 태어나자마자 현금 증여하고 육아 수당 나오는 만큼 etf나 미국 우량주에 투자해서 불려주더라 뭔 증여 루트가 있던데 그대로 하면 20살에 1억 정도 가지고 있을 수 있음

  • 24.05.16 11:06

    에휴

  • 24.05.16 11:12

    현금주면 증여세 내야되니까 금 20돈 이렇게 현물로 주는집들도 많더라

  • 24.05.16 12:42

    부럽다

  • 24.05.16 12:45

    성인되면 9천갖고 시작하는건데 우리도 준비중

  • 이게 10년동안에 합한게 2천만원이라는 뜻인가?윗댓처럼 10년동안 월 16만원씩 줘도 되는거야?

  • 우와 다덜 똑똑하다

  • 24.05.16 14:55

    와 대박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