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현장 속으로] 원전 오염수 방류에도 이자카야·애니 일상화… '노재팬' 현주소는
너너뉘기야 추천 0 조회 759 24.07.07 20:4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7.07 21:06

    첫댓글 나는 다 안하는데 다들 무슨 생각인지 궁금... 노재팬 붐 다시 왔음 좋겠다

  • 나라가 나서서 친일을 하는데 분위기 절대 잡힐수없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