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joongboo.com/news/articleView.html?idxno=363638534
[현장 속으로] 원전 오염수 방류에도 이자카야·애니 일상화… '노재팬' 현주소는 - 중부일보 - 경
\"아무리 오염수치에 문제가 없고 안전하다지만 다른 나라를 생각하지 않은 이기적인 행동 같아요.\", \"요즘은 간판이나 음식점 인테리어도 그 나라 분위기에 맞게 하던데 젊은 세대를 겨냥한
www.joongboo.com
전문 출처로
첫댓글 나는 다 안하는데 다들 무슨 생각인지 궁금... 노재팬 붐 다시 왔음 좋겠다
나라가 나서서 친일을 하는데 분위기 절대 잡힐수없음....
첫댓글 나는 다 안하는데 다들 무슨 생각인지 궁금... 노재팬 붐 다시 왔음 좋겠다
나라가 나서서 친일을 하는데 분위기 절대 잡힐수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