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법조계 핫플보고 갑자기 생각난 건데 나 예전에 중고책 팔고 한 일년 뒤에 문자 받은 적 있다?ㅋㅋ
엿시씌 추천 0 조회 5,595 24.08.25 16:33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으아 훈훈해

  • 24.08.25 16:35

    낭만

  • 24.08.25 16:35

    낭만이다

  • 낭만적이다..

  • 24.08.25 16:36

    냉맨....

  • 24.08.25 16:37

    따수워

  • 24.08.25 16:38

    좋아 ㅋㅋ

  • 24.08.25 16:38

    와..진짜 낭만적이다

  • 24.08.25 16:40

    좋다 이런글

  • 24.08.25 16:45

  • 24.08.25 16:46

    참나 세상이 아름워보여

  • 24.08.25 16:48

    낭만 ㅠㅠㅠ

  • 24.08.25 17:02

    진짜 낭만 그자체다

  • 24.08.25 17:09

    와ㅠㅠㅠㅠ이런 이야기 좋아

  • 24.08.25 17:21

    너무 낭만적이야ㅠㅠㅠ

  • 24.08.25 17:27

    알지만 매번 다시 읽는 글
    끌올 고마워💙

  • 24.08.27 10:29

    낭만적이네
    그러고보니 20살때 나도 구남친(이라 쓰고 개놈이라 읽음) 에게 준 선물 아래 바닥에 비밀편지 썼었는데 사귀는 몇년 내내 발견했단말 없단거 보니 끝까지 몰랐을듯
    그리고 그거 버렸겠지 이제 ㅜㅜ ㅋㅋㅋㅋ 열심히 만든거였는데 좀 아련하네... 걔 말고 그거 만들면서 즐거웠던 그 시간이 그리워

    따뜻한여시 고마워...!! 행복하길 여시도

  • 24.08.27 00:24

    나 이댓 보고 오ㅔ 울어 ¿ 🥺
    소중한 타인의 마음과 정성을 볼 여유도 생각도 없는 놈이라니
    유병장수하기를••• 🔥

  • 24.08.25 17:49

    낭만적이다… 이런 이야기 너무 좋아

  • 24.08.25 18:37

    진짜 낭만적이야 ㅠㅠ

  • 24.08.25 18:39

    왜!!! 밥 한 끼 하고 더 인연 이어가지!!!

  • 24.08.25 19:38

    마지막 얘기 공감! 나도 넘 지저분한 건 좀 그런데, 밑줄이나 책갈피용으로 접은 부분 이런 거 좋아해...ㅋㅋㅋ 아 식사같이 했음 더 재밌었을텐데 좀 부담스러웠을 스도 있겠다 ㅋㅋㅋ

  • 24.08.25 20:09

    이 얘기는 진짜 볼 때마다 마음이 따뜻해져서 알면서도 꼭 보러 와

  • 24.08.26 15:53

    우와, 낭만 그 자체다... 원글 여시도 끌올해 준 여시도 멋진 글 업로드 고마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