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요즘 다이소 명동 본점에서 외국인들이 폭풍 쓸어가고 있다는 것
여장부 추천 0 조회 84,837 24.09.04 11:27 댓글 6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9.04 13:47

    내가 살 것도 남겨놔줘...

  • 24.09.04 13:49

    아쒸 저 스티커 어디서 구해... 세궁데 돌아도 없더라

  • 24.09.04 13:51

    아 한국인도 사야해요 ㅜ

  • 24.09.04 13:54

    헐 나도 사고싶은데?? 울동네 다이소는 왜없냐 첨보는디

  • 24.09.04 14:04

    와 대박 인사동 가서 사면 오조오억인데 다이소가면 n분의 1에 해결될듯

  • 24.09.04 14:34

    오 종이가방예쁘다

  • 24.09.04 14:36

    나도 아까 가서 파우치 사왓어 ㅋㅋㅋㅋㅋ

  • 나도 사고싶은데 안 보여ㅠㅠㅠㅠ한국인도 사고싶어요ㅠㅠㅠㅠㅠ

  • 24.09.04 15:01

    이야 문진사야겟다

  • 24.09.04 15:22

    참나 즈그들이 저게 신상인지 어찌알고 다 털어가냐? 내가살것도 없는데

  • 다 품절,.. 언제 살 수있어..

  • 24.09.04 15:26

    문진 필요했는데! 틴케이스도

  • 24.09.04 18:54

    나도 사고싶은데 없어... 맨날 없어

  • 24.09.04 19:50

    아 나도 쓸러가야하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