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시청자들 애간장 태운다는 이영자 예고편 발언
헬로키티헬로 추천 0 조회 63,727 25.02.21 14:32 댓글 17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와 나진짜이거 너무궁금했거든
    시술인줄알았는데 자기관리개쩌는사람이구나

  • 25.02.21 21:59

    유미 제발 ㅠㅠ

  • 25.02.21 22:25

    아 제발 ㅠㅠ 현커!!

  • 25.02.21 22:28

    경동맥 뛰는 거 본 뒤로 진심이라고 생각함 저거는 연기가 안 되잖아ㅋㅋㅋㅋㅋㅋ잘 되시면 좋겠어

  • 25.02.21 22: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2.21 22:29

    와 경동맥 진짜 찐이다....

  • 25.02.21 22:32

    와 경동맥 ㄹㅇ 머임? 대박

  • 25.02.21 22:43

    이러고 선택할것같음!!!!

  • 와 경동맥 미쳤다

  • 25.02.21 22:55

    둘이 코아래로 비슷하지않아..? 하관인연설 믿어요

  • 25.02.21 22:55

    제발잘되락오

  • 25.02.21 22:57

    와.. 경동맥.. 연습하면 되나? 최애 앞에서 해주고픔 함 만나봐요 서로 후회없이..!!!

  • 25.02.21 22:59

    뭔가 본인 스타일이 아닌데 둘러말하는건지 아님 진짜 나이땜에고민하는건지..언니...맘가는대로해요 🥹

  • 25.02.21 23:44

    유미 이상형이 jk이동욱이라면....그나마 이재황이랑 비슷한건가 ㅠ

  • 25.02.21 23:47

    하 제발

  • 25.02.22 00:59

    제발 선택

  • 25.02.22 04:16

    아닠ㅋㅋ경동맥 뛰는게 저렇게 보이다닠ㅋㅋㅋㅋ찐인가봐 저걸 어케 연기해

  • 25.02.22 07:32

    경동맥 뛰는게 연기로 되는게 아니잖아욧

  • 25.02.22 16:48

    난 근데 이재황에도 이성적인 진심이라기보단.. 고깃집사장이란 타이틀이 엄청 끌린거 같아서.. 그래서 이재황이나 다른 남출한텐 편하게 하는데 동주는 진심같으니 긴장도 하고(첫 데이트?때 본인에 대한 환상같은게 만나서 깨지면 어쩌나 걱정했단 이야기 듣고) 섣부르게 행동 못하는 거 같음. 내 눈엔 둘 다 두근두근한 이성으론 안보는 느낌 ㅋㅋㅋ

  • 25.02.22 20:02

    유미언니 취향 아닐 수 있어..그리고 찍먹하기엔 너무 방송에서 만난거라

  • 25.02.23 00:21

    언니.. 언니하고싶은 대로 해요...
    근데 재밌당..ㅎㅎ

  • 25.02.23 19:38

    나 연애프로 1도 안 보는데 이건 진짜..응원하게 돼ㅠㅠ 동주 괜찮은 사람 같아보이던데(잘 모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