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9/0005269103
'안동 출신' 영탁, 고향 산불에 1억 쾌척.."피해 소식에 마음 아파" (공식)
한눈에 보는 엔터 소식
m.entertain.naver.com
굿
뭐요는 밀린세금내느라?
새아빠! 잡음 없이 오래가라!우리 엄마의 기쁨이라,
안동이 고향이구나 ㅜㅜ 굿굿
찐찐찐찐 찐이야
와우
우리엄마의 아이돌!
굳굳
영탁이가 진이야
뭐요랑 ㅈㄴ비교되네ㅋㅋㅋㅋㅋ뭐요가 제일 많이 벌었지않아?
굿!!!!!!!!
역시 찐이야.. 노랴제목 따라가네👍
뭐요는 뭐하냐
굿
뭐요는 밀린세금내느라?
굿
새아빠! 잡음 없이 오래가라!
우리 엄마의 기쁨이라,
안동이 고향이구나 ㅜㅜ 굿굿
찐찐찐찐 찐이야
와우
우리엄마의 아이돌!
굳굳
영탁이가 진이야
뭐요랑 ㅈㄴ비교되네ㅋㅋㅋㅋㅋ뭐요가 제일 많이 벌었지않아?
굿!!!!!!!!
역시 찐이야.. 노랴제목 따라가네👍
뭐요는 뭐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