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zzccver
다큐멘터리 3일 200726
슬기로운 직장생활 - 여의도 미생 편
한여름에도 해가 다 뜨지 않은 아주 이른 시각
출근 전 여의도공원에 러닝하러 온 직장인들
뛰다 보면 해가 완전히 뜨고 밝아짐
한강 배경으로 매번 인증샷도 찍나봐
어떻게 용케 따라간 제작진이 사진 찍어줌
이거 진짜 좋은말 같다
꼭 운동 아니더라도 미라클모닝 모토로 써도 될거같음
운동 끝났는데 6시 5분
나도 모닝런하지만.. 러닝 끝난 시간이 6시인거는 보통 독기가 아니그든
광기임
만만치않게 이른 시간인 아침 6시
휴대폰을 보며 출근중인 직장인
출근시간보다 일찍 나와서 공부한다는 직장인
휴대폰 보는 것도 동영상 강의 듣는거였음
9시간 근무하고 3시간 따로 공부하는 스케줄 ㅇ-<-<
아침 6시에 나와서 출근 전 카공하는 삶
진짜.. 너무 대단..
아무리 피곤하고 힘들어도 출근전 여의도공원 산책하는 직장인
다큐3일 보다가 아침 시간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너무 대단하고 보기 좋아서 가져왔어
본문과 관련없는 댓은 삼가주세요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zzccver
첫댓글 나 걸어서 40분 정도 있는 회사 근무했을때 딱 한번 걸어간적있는데 진짜 너무 힘들던데ㅠㅠㅠㅠㅠ 대단혀
대단해... 서울은 또 출근시간대에 엄청 빡세니까 아예 일찍가기도 하더라 ㅜㅜ
진짜 대단하다..
와 진짜 멋있음... 난 출근만 1시간 넘게 걸려서 하기 어렵지만...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회사에 있는 하루가 너무 길어서 힘들어,,,
하 존나 대단하다 ㅠ 난 진짜 겨우 일어나고 겨우 씻고 출근하는데....
진심 대단..근데 진짜 잠을 몇시간 자는거지..??
우리나라 너무 빡세... 9-6만 해도 힘든데
진자 광기다.. 난 저렇게 못 살겠음..
저녁이랑 아침 우예 먹고 살까..
난 10시 일어나서 11시 출근하고 5시 퇴근하는 나태한 삶을 사는데 존나 반성해야겠다..
어떻게 저럴 수가 있지 진짜
아침형인간..아냐?? 잠이 없는?? ㅠㅠ
진짜힘든데 우선 아침에 눈뜨고 신발까지만 딱 신으면 아침운동의 90%는 성공한거라고 아침운동하시는 분이 조언해줘서 2주전부터 아침러닝으로 바꿔서 하는데 진짜 그말이딱맞음ㅠㅠ 뒤지게일어나기싫은데 걍 눈딱감고 옷 주워입고 운동화만 신으면 그날 운동 성공ㅠㅠ 확실히 아침에 뛰니까 머리에 피가돌아서 훨~~씬좋더라 밤에 잠도 잘오고!!!
대단하다.... 나는 완전 새벽은 아니더라도 1시간만이라도 당겨봐야겠다...
첫댓글 나 걸어서 40분 정도 있는 회사 근무했을때 딱 한번 걸어간적있는데 진짜 너무 힘들던데ㅠㅠㅠㅠㅠ 대단혀
대단해... 서울은 또 출근시간대에 엄청 빡세니까 아예 일찍가기도 하더라 ㅜㅜ
진짜 대단하다..
와 진짜 멋있음... 난 출근만 1시간 넘게 걸려서 하기 어렵지만...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회사에 있는 하루가 너무 길어서 힘들어,,,
하 존나 대단하다 ㅠ 난 진짜 겨우 일어나고 겨우 씻고 출근하는데....
진심 대단..근데 진짜 잠을 몇시간 자는거지..??
우리나라 너무 빡세... 9-6만 해도 힘든데
진자 광기다.. 난 저렇게 못 살겠음..
저녁이랑 아침 우예 먹고 살까..
난 10시 일어나서 11시 출근하고 5시 퇴근하는 나태한 삶을 사는데 존나 반성해야겠다..
어떻게 저럴 수가 있지 진짜
아침형인간..아냐?? 잠이 없는?? ㅠㅠ
진짜힘든데 우선 아침에 눈뜨고 신발까지만 딱 신으면 아침운동의 90%는 성공한거라고 아침운동하시는 분이 조언해줘서 2주전부터 아침러닝으로 바꿔서 하는데 진짜 그말이딱맞음ㅠㅠ 뒤지게일어나기싫은데 걍 눈딱감고 옷 주워입고 운동화만 신으면 그날 운동 성공ㅠㅠ 확실히 아침에 뛰니까 머리에 피가돌아서 훨~~씬좋더라 밤에 잠도 잘오고!!!
대단하다.... 나는 완전 새벽은 아니더라도 1시간만이라도 당겨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