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 작성 활중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좋은글🍿웃긴글🍗대환영🍣
돈 많이 주는데 일도 많다..?절대 No....적게일하고 내 시간 갖고 살고싶음쩌리에 잇는 자기 집 잇어서 오전근무만 하면서 사는 분이 내 롤모델임...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usine
첫댓글 그게바로 저에요..근데 entj
앗... 내가 한량이었나...
나도 엔티제인데 이래 ㅋㅋㅋㅋ 대신 쫌쫌따리 자꾸 할거 찾음… 자격증같은거… 근데 이것도 잠깐잠깐 하는거지 평생을 치열하게살기 싫음… 학생때 너무 힘들엇어
욕심 많아서 일 다 했었는데 몸 상하고 번아웃 오니까 싹 고쳐짐. 알바로 일주일에 3일 일하고 돈 개 적게 벌지만 행복해
주3회일하고 150만벌고싶음
나다 ㅋㅋ 고딩때부터 20대까지 열정적으로 살아서 이제 만사 다 귀차너
나야나
완전 나야나
와 나도 이래
쩌리에 그글 뭔지알려줄여시 엄나여..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281468?svc=cafeapp이건가?
나요나 진짜 하루종일 퍼즐만 할때도 있음
ㄴㅇㄴ 차피 애 안 낳을 거라 걍 내 입에 풀칠하고 덕질만 가능하면 됨
완전 나 ......
나잖아.... 두달째 2주씩 무급으로 쉬면서 달에 150 정도만 버는 중...
나...
사실 집 있음 그 돈도 적은건 아님ㅜㅜ적당함ㅠㅠ 부러움 나도 집생기면 그냥 알바나하면서 적당히살고싶어
실천중
나도.......내 시간 없는거 넘 스트레스ㅠ
첫댓글 그게바로 저에요..근데 entj
앗... 내가 한량이었나...
나도 엔티제인데 이래 ㅋㅋㅋㅋ 대신 쫌쫌따리 자꾸 할거 찾음… 자격증같은거… 근데 이것도 잠깐잠깐 하는거지 평생을 치열하게살기 싫음… 학생때 너무 힘들엇어
욕심 많아서 일 다 했었는데 몸 상하고 번아웃 오니까 싹 고쳐짐. 알바로 일주일에 3일 일하고 돈 개 적게 벌지만 행복해
주3회일하고 150만벌고싶음
나다 ㅋㅋ 고딩때부터 20대까지 열정적으로 살아서 이제 만사 다 귀차너
나야나
완전 나야나
와 나도 이래
쩌리에 그글 뭔지알려줄여시 엄나여..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281468?svc=cafeapp
이건가?
나요나 진짜 하루종일 퍼즐만 할때도 있음
ㄴㅇㄴ 차피 애 안 낳을 거라 걍 내 입에 풀칠하고 덕질만 가능하면 됨
완전 나 ......
나잖아.... 두달째 2주씩 무급으로 쉬면서 달에 150 정도만 버는 중...
나...
사실 집 있음 그 돈도 적은건 아님ㅜㅜ적당함ㅠㅠ 부러움 나도 집생기면 그냥 알바나하면서 적당히살고싶어
실천중
나도.......내 시간 없는거 넘 스트레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