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알고보니 사투리였던 단어들
꺼몽꺼몽 추천 0 조회 5,766 25.05.09 17:47 댓글 2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09 17:49

    첫댓글 저 단어들 서울사람들도 다 쓰던데 !!!!! 솔직히 집안 대대로 순혈 서울인 아니면 다 비슷비슷해졌음

  • 25.05.09 17:49

    잠온다 빼고 다쓰네 ㅋㅋㅋㅋㅋ

  • 경상도 사는데 나 전부 쓰네;;뭐지

  • 25.05.09 17:51

    나는 땡초라는 고추 종류가 따로 있는 줄 알았음ㅋㅋ

  • 25.05.09 17:54

    저번주가 사투리라고요…?
    경상도 토박인데 저번주 맨날 씀 진짜

  • 25.05.09 17:54

    저번주가 사투리라고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5.09 18:36

    경상도!

  • 25.05.09 18:42

    전라도로 알고잇숨

  • 맨날천날이 사투리야?!! 맨날천날 쓰는디

  • 25.05.09 18:10

    경상도인디 2빼고 다쓰는건뭐야

  • 25.05.09 18:11

    저번주가 사투리라고??????

  • 25.05.09 18:13

    저번주 왜 사투리야 평생 썼다고요ㅠㅠ 아근데 강원도임

  • 저번주.....의식못햇는데 ㅋㅋㅋㅋㅋㅋ생소해서 여시 연어해좀
    저번주 게시글 11만건
    지난주 7만건... 저번주가 국룰이라구요

  • 25.05.09 18:26

    몇요일이 사투리라고요오

  • 25.05.09 18:32

    다쓰는데요

  • 25.05.09 18:59

    경상도 오늘 맻욜고 쓰자나요

  • 25.05.09 19:00

    ??????아니 까주다도???

  • 25.05.09 19:00

    잠온다가 왜 사투리여!

  • 25.05.09 19:00

    매됴일이여

  • 25.05.09 19:18

    저번주가요?????????? 강원도긴한데..

  • 공책 한 바닥(쪽, 페이지), 밀대걸레(대걸레, 마대걸레) 이것도 사투리라더라 혹시 틀린거면 알려줘!

  • 25.05.09 20:06

    구미여시 서울와서 밀대 못 알아먹길래 서로 답답해했던 기억이... 아직도 못고침 내게 밀대는 밀대임

  • 25.05.09 20:07

    아래께도 사투리잖아요ㅠ 아래께 아무도 못아들음 ㅠ 어제아래 이것도ㅠ

  • 25.05.09 21:02

    잠온다 안하면 뭐라해??

  • 25.05.09 22:47

    까주다라는 말은 첨들어보네

  • 25.05.10 00:29

    저번주가 사투리라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