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영화 범죄도시 시리즈 호불호 갈리는 이유.twt
gooooooo 추천 0 조회 8,716 25.05.09 22:35 댓글 4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09 22:36

    첫댓글 애초에 1234도 연결되는 거 0 아닌감 나도 걍 나쁜놈들 종잇장처럼 후려맞는 게 좋아 ㅋㅋㅋ

  • 25.05.09 22:37

    걍 처맞을놈들이 처맞는 맛에 보는 듯,,,

  • 25.05.09 22:37

    난재밌음ㅋㅋㅋ 그리고 다 실제 범죄 모티브한거라서 완전허구도아니고 흥미로워

  • 25.05.09 22:38

    1.2까지는 볼만했는데 그담부터는 질리는느낌

  • 25.05.09 22:38

    ㅋㅋㅋㅋㅋㅋ애초에 딱히 연결될 내용이 없지않아? ㅋㅋㅋㅋㅋ 그냥 뚜드려패는 맛에 보는거지 마동석 얼마나 벌크업했나보고

  • 25.05.09 22:41

    내기준 걍 영화적 재미가 없음 폭력적이고 잔인한 액션물도 재미있으면 잘보는데 액션도 볼만한게 없고 걍 마동석 존나 센걸로 다하는영화….

  • 25.05.09 22:42

    뭐 아는데 아는맛으로 본다 생각함 식상하고 안다고 김찌 안먹냐고 거기다 막판에 대리 패대기도 펴주니까

  • 어차피 내용 범죄자 때려잡는 거라 그냥 빨리 나오는거 빨리 개봉하는게 나을듯

  • 25.05.09 22:43

    재밌어 근데 이준혁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거랑 별개로 임팩트가 전작 빌런들에 비해 약해서 김무열 나온거 안 봄…

  • 25.05.09 22:44

    아무 생각 없이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음
    그리고 범죄도 다 실화 관련으로 한다고 하지않았나..?

  • 25.05.09 22:45

    1편이 진짜 리얼하고 쫄깃하고 장첸 위성락 임팩트 강해서 존잼이었는데 그 후론 이런 맛이 안 나네

  • 25.05.09 22:48

    나올때마다 챙겨봤는데 점점 재미 없어져서 다음껀 안 볼거임 개그코드가 너무 뻔해서 질려

  • 25.05.09 22:49

    영화자체는 그저 그런데 악인이 마동석한테 뚜까쳐맞고 조져지는게 좋음ㅋㅋㅋ 뻔한 결말인데도 ㅋㅋ

  • 25.05.09 22:50

    1~2까지 호

  • 25.05.09 22:53

    난 오히려 갈수록 좀 가볍고 유해져서 좋아. 잔인한거 별로...

  • 25.05.09 22:53

    근데 재밌어;; 속시원해.. 근데 그래도 1이 젤 잼쑴

  • 25.05.09 22:53

    이준혁꺼는 안보거 김무열꺼 봤는데 잼났어 비행기에서 시간 잘갔음

  • 25.05.09 22:54

    가벼워서 좋음 이런영화도 있어야된다고 보는 영화ㅋㅋㅋ

  • 25.05.09 22:54

    난좋아 나쁜놈들을 많이패고싶어

  • 1,2는 ㄹㅇ 재밌었고 3는 별로.. 4도 별로였는데 김무열만 재밌었음

  • 25.05.09 22:57



    그리고 알탕치고 여혐 의식해서 걸리적거리지 않음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5.09 23:01

    여샤 공감 ㅋㅋㅋ

  • 25.05.09 22:59

    걍 완전한 킬링타임 대신 다른 영화도일케 만들지는 말아라

  • 1은 호 나머지 싹다불호

  • 25.05.09 23:04

    그냥 뭐 이런 스낵무비도 하나 쯤은 있어도 좋을거같음

  • 25.05.09 23:07

    뇌빼고 볼수있어서 좋음

  • 25.05.09 23:07

    호호호~

  • 25.05.09 23:09

    뭐고..

  • 어떤악이라도 선이 무조건 다 개패고 이길거라는 믿음으로 봄

  • 25.05.09 23:22

    호 ~~~~~ 다 때려 뿌시고 싶어 나쁜 놈들

  • 25.05.09 23:26

    투까지는 잼나게 봤고 그 경찰서 사람들 바뀐 쓰리부터는 음? 뭐지? 하다가 4에서는 악역도 매력 없어서.. 점점 재미없어지는 중.. 마동석이 다 줘패는건 좋아

  • 25.05.09 23:30

    악당이 멋있으면 호입니다 그래서 123불호 4 개재밌게 봄

  • 25.05.09 23:49

    불호..

  • 25.05.09 23:53

    나쁜놈들 때려잡는 거라 속시원해서 호

  • 25.05.10 00:06

    개불호

  • 25.05.10 00:26

    재밌긴해 글고 우리편이 안지고 다 발라버릴걸 알기에 재밌음

  • 25.05.10 00:33

    킬링타임용으로 너무 좋지 무족권 선이 승리할거라고 믿고 보니까 속시원하고 ㅋㅋ

  • 범죄자 처맞는거라 그냥 호..

  • 마동석이 다 디지게패줘서 호 먼가 짜증나서 줘패버리고 싶을때 조하ㅋㅋ 뇌빼고 볼수있어

  • 25.05.10 02:03

    극극극불호
    범죄도시 좋아하는 사람이랑도 안 맞음

  • 25.05.10 02:15

    정말 전혀.. 재미없었어 십몇분 보다가 바로 끔..

  • 25.05.10 02:28

    난 호 근데 이제 영화관가서 볼 정도는 아닌듯

  • 25.05.10 09:02

    2까지 보고 내용 예상돼서 안보ㅓ

  • 25.05.10 12:33

    2까진 재밌었는데...3부턴 너무 노잼임

  • 내용이 연결되는게 아니라 저렇게 만들어도 될듯??
    2,3은 재밌었는데 4는 재미없었어..
    코믹을 더 넣어야돼

  • 25.05.10 19:41

    어차피 스토리 보는 영화 아니라서ㅋㅋㅋ난 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