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gooooooohttps://x.com/uahan2/status/1915248186639450356
X의 우아한님(@uahan2)
마동석이 ‘범죄도시 5’가 내년쯤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5~8편까지 대본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원안은 다 써놨다. 그걸 네 명의 작가가 쓰고 있고, 5편이라고 정해 놓았지만 5,
x.com
우선... 범죄도시 근황을 알아보자
범죄도시 5편이 내년에 촬영 예정인데알고보니 대본 작업 방식이 5~8편을 동시에 작업하고 완성된것부터 내는 식이라고 함이 인터뷰에 대한 반응1.
2.
여러분의 생각은? 범죄도시 호? 불호? (본문과 관련 없는 댓글은... 자제해주세요)
첫댓글 애초에 1234도 연결되는 거 0 아닌감 나도 걍 나쁜놈들 종잇장처럼 후려맞는 게 좋아 ㅋㅋㅋ
걍 처맞을놈들이 처맞는 맛에 보는 듯,,,
난재밌음ㅋㅋㅋ 그리고 다 실제 범죄 모티브한거라서 완전허구도아니고 흥미로워
1.2까지는 볼만했는데 그담부터는 질리는느낌
ㅋㅋㅋㅋㅋㅋ애초에 딱히 연결될 내용이 없지않아? ㅋㅋㅋㅋㅋ 그냥 뚜드려패는 맛에 보는거지 마동석 얼마나 벌크업했나보고
내기준 걍 영화적 재미가 없음 폭력적이고 잔인한 액션물도 재미있으면 잘보는데 액션도 볼만한게 없고 걍 마동석 존나 센걸로 다하는영화….
뭐 아는데 아는맛으로 본다 생각함 식상하고 안다고 김찌 안먹냐고 거기다 막판에 대리 패대기도 펴주니까
어차피 내용 범죄자 때려잡는 거라 그냥 빨리 나오는거 빨리 개봉하는게 나을듯
재밌어 근데 이준혁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거랑 별개로 임팩트가 전작 빌런들에 비해 약해서 김무열 나온거 안 봄…
아무 생각 없이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음그리고 범죄도 다 실화 관련으로 한다고 하지않았나..?
1편이 진짜 리얼하고 쫄깃하고 장첸 위성락 임팩트 강해서 존잼이었는데 그 후론 이런 맛이 안 나네
나올때마다 챙겨봤는데 점점 재미 없어져서 다음껀 안 볼거임 개그코드가 너무 뻔해서 질려
영화자체는 그저 그런데 악인이 마동석한테 뚜까쳐맞고 조져지는게 좋음ㅋㅋㅋ 뻔한 결말인데도 ㅋㅋ
1~2까지 호
난 오히려 갈수록 좀 가볍고 유해져서 좋아. 잔인한거 별로...
근데 재밌어;; 속시원해.. 근데 그래도 1이 젤 잼쑴
이준혁꺼는 안보거 김무열꺼 봤는데 잼났어 비행기에서 시간 잘갔음
가벼워서 좋음 이런영화도 있어야된다고 보는 영화ㅋㅋㅋ
난좋아 나쁜놈들을 많이패고싶어
1,2는 ㄹㅇ 재밌었고 3는 별로.. 4도 별로였는데 김무열만 재밌었음
호그리고 알탕치고 여혐 의식해서 걸리적거리지 않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여샤 공감 ㅋㅋㅋ
걍 완전한 킬링타임 대신 다른 영화도일케 만들지는 말아라
1은 호 나머지 싹다불호
그냥 뭐 이런 스낵무비도 하나 쯤은 있어도 좋을거같음
뇌빼고 볼수있어서 좋음
호호호~
뭐고..
어떤악이라도 선이 무조건 다 개패고 이길거라는 믿음으로 봄
호 ~~~~~ 다 때려 뿌시고 싶어 나쁜 놈들
투까지는 잼나게 봤고 그 경찰서 사람들 바뀐 쓰리부터는 음? 뭐지? 하다가 4에서는 악역도 매력 없어서.. 점점 재미없어지는 중.. 마동석이 다 줘패는건 좋아
악당이 멋있으면 호입니다 그래서 123불호 4 개재밌게 봄
불호..
나쁜놈들 때려잡는 거라 속시원해서 호
개불호
재밌긴해 글고 우리편이 안지고 다 발라버릴걸 알기에 재밌음
킬링타임용으로 너무 좋지 무족권 선이 승리할거라고 믿고 보니까 속시원하고 ㅋㅋ
범죄자 처맞는거라 그냥 호..
마동석이 다 디지게패줘서 호 먼가 짜증나서 줘패버리고 싶을때 조하ㅋㅋ 뇌빼고 볼수있어
극극극불호 범죄도시 좋아하는 사람이랑도 안 맞음
정말 전혀.. 재미없었어 십몇분 보다가 바로 끔..
난 호 근데 이제 영화관가서 볼 정도는 아닌듯
2까지 보고 내용 예상돼서 안보ㅓ
2까진 재밌었는데...3부턴 너무 노잼임
내용이 연결되는게 아니라 저렇게 만들어도 될듯??2,3은 재밌었는데 4는 재미없었어..코믹을 더 넣어야돼
어차피 스토리 보는 영화 아니라서ㅋㅋㅋ난 호
첫댓글 애초에 1234도 연결되는 거 0 아닌감 나도 걍 나쁜놈들 종잇장처럼 후려맞는 게 좋아 ㅋㅋㅋ
걍 처맞을놈들이 처맞는 맛에 보는 듯,,,
난재밌음ㅋㅋㅋ 그리고 다 실제 범죄 모티브한거라서 완전허구도아니고 흥미로워
1.2까지는 볼만했는데 그담부터는 질리는느낌
ㅋㅋㅋㅋㅋㅋ애초에 딱히 연결될 내용이 없지않아? ㅋㅋㅋㅋㅋ 그냥 뚜드려패는 맛에 보는거지 마동석 얼마나 벌크업했나보고
내기준 걍 영화적 재미가 없음 폭력적이고 잔인한 액션물도 재미있으면 잘보는데 액션도 볼만한게 없고 걍 마동석 존나 센걸로 다하는영화….
뭐 아는데 아는맛으로 본다 생각함 식상하고 안다고 김찌 안먹냐고 거기다 막판에 대리 패대기도 펴주니까
어차피 내용 범죄자 때려잡는 거라 그냥 빨리 나오는거 빨리 개봉하는게 나을듯
재밌어 근데 이준혁 좋아하는데 좋아하는 거랑 별개로 임팩트가 전작 빌런들에 비해 약해서 김무열 나온거 안 봄…
아무 생각 없이 가볍게 볼 수 있어서 좋음
그리고 범죄도 다 실화 관련으로 한다고 하지않았나..?
1편이 진짜 리얼하고 쫄깃하고 장첸 위성락 임팩트 강해서 존잼이었는데 그 후론 이런 맛이 안 나네
나올때마다 챙겨봤는데 점점 재미 없어져서 다음껀 안 볼거임 개그코드가 너무 뻔해서 질려
영화자체는 그저 그런데 악인이 마동석한테 뚜까쳐맞고 조져지는게 좋음ㅋㅋㅋ 뻔한 결말인데도 ㅋㅋ
1~2까지 호
난 오히려 갈수록 좀 가볍고 유해져서 좋아. 잔인한거 별로...
근데 재밌어;; 속시원해.. 근데 그래도 1이 젤 잼쑴
이준혁꺼는 안보거 김무열꺼 봤는데 잼났어 비행기에서 시간 잘갔음
가벼워서 좋음 이런영화도 있어야된다고 보는 영화ㅋㅋㅋ
난좋아 나쁜놈들을 많이패고싶어
1,2는 ㄹㅇ 재밌었고 3는 별로.. 4도 별로였는데 김무열만 재밌었음
호
그리고 알탕치고 여혐 의식해서 걸리적거리지 않음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여샤 공감 ㅋㅋㅋ
걍 완전한 킬링타임 대신 다른 영화도일케 만들지는 말아라
1은 호 나머지 싹다불호
그냥 뭐 이런 스낵무비도 하나 쯤은 있어도 좋을거같음
뇌빼고 볼수있어서 좋음
호호호~
뭐고..
어떤악이라도 선이 무조건 다 개패고 이길거라는 믿음으로 봄
호 ~~~~~ 다 때려 뿌시고 싶어 나쁜 놈들
투까지는 잼나게 봤고 그 경찰서 사람들 바뀐 쓰리부터는 음? 뭐지? 하다가 4에서는 악역도 매력 없어서.. 점점 재미없어지는 중.. 마동석이 다 줘패는건 좋아
악당이 멋있으면 호입니다 그래서 123불호 4 개재밌게 봄
불호..
나쁜놈들 때려잡는 거라 속시원해서 호
개불호
재밌긴해 글고 우리편이 안지고 다 발라버릴걸 알기에 재밌음
킬링타임용으로 너무 좋지 무족권 선이 승리할거라고 믿고 보니까 속시원하고 ㅋㅋ
범죄자 처맞는거라 그냥 호..
마동석이 다 디지게패줘서 호 먼가 짜증나서 줘패버리고 싶을때 조하ㅋㅋ 뇌빼고 볼수있어
극극극불호
범죄도시 좋아하는 사람이랑도 안 맞음
정말 전혀.. 재미없었어 십몇분 보다가 바로 끔..
난 호 근데 이제 영화관가서 볼 정도는 아닌듯
2까지 보고 내용 예상돼서 안보ㅓ
2까진 재밌었는데...3부턴 너무 노잼임
내용이 연결되는게 아니라 저렇게 만들어도 될듯??
2,3은 재밌었는데 4는 재미없었어..
코믹을 더 넣어야돼
어차피 스토리 보는 영화 아니라서ㅋㅋㅋ난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