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발바닥이 뜨겁고 열이 많다면 "족심열"
on cloud 9 추천 0 조회 11,538 25.05.10 00:40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00:40

    첫댓글 나 수족냉증인데 맞대주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05.10 01:39

    헐 나두 잘때심해져ㅜㅠ

  • 25.05.10 01:56

    여름에만 그런데

  • 25.05.10 06:00

    흑흑 나는 족냉증... 아직까지 수면양말 신고다님

  • 25.05.10 08:23

    미쳐..여름에 발만 선풍기 쐬고 부족하면 벽이나 쇠에 발 대고 잠. 여름에 운동화 절대 못 신어

  • 25.05.10 08:45

    이거 식적 쌓인거라고 찾아서 언니한데 밤에 작작 먹으랬는데 좀 나아지긴 하드라..하지만 한여름엔 걍 더워서 소용없이 발바닥 뜨거워 죽겠대

  • 25.05.10 09:13

    나 요새 얼음물이나 찬물 안먹고 미지근하거나 따뜻한물로 마셨더니, 괜찮아졌어!
    한지 한 2주 됨.
    여시들도해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