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패스트푸드점별 맛있다는 사이드 메뉴들 jpg.
5003 추천 0 조회 9,596 25.05.10 22:45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22:46

    첫댓글 그레이비타르트 먹어본 여시?

  • 25.05.10 22:49

    kfc에그타르트 존맛탱

  • 25.05.10 22:50

    초코콘 죽었잖아

  • 25.05.10 22:50

    kfc 비스킷도 맛있는데

  • 25.05.10 23:06

    크 뜨끈한 비스킷 갈라서 딸기잼 뿌려먹으면 존맛

  • 파파존스 브라우니..

  • 25.05.10 22:51

    초코콘 ㄷ살려내...

  • 25.05.10 22:52

    버거킹 양파튀김이요!!! 버거킹 양파튀김 존맛탱
    🧅🧅🧅🧅🧅

  • 앗 나 이거쓸라고 들어옴

  • 25.05.10 22:53

    버거킹 사이드 진짜 다괜찮아

  • 25.05.10 22:55

    어비스킷은..?

  • 25.05.10 22:55

    버거킹 바삭킹도 존맛!!

  • 25.05.10 22:58

    맘터 고구마치즈볼 방구유발이라고 안써주는거 비겁하다고 생각함

  • 25.05.10 22:58

    버거킹 코코넛쉬림프도 존맛임 비싸서 그렇지..

  • 25.05.10 22:58

    고치볼 최소 주문금액 채울려고 개많이먹었다

  • 25.05.10 23:07

    버거킹 너겟 마쉿서

  • 25.05.10 23:08

    버거킹 트러플치즈프라이가 개맛있었는데ㅠ 단종된듯 ㅠㅠ

  • 25.05.10 23:09

    버거킹 코코넛쉬림프랑 코울슬로좋아

  • 25.05.10 23:41

    버거킹 코코넛쉬림프 미친넘임

  • 25.05.11 03:43

    내 초코콘 가져와

  • 25.05.11 06:10

    맥날 라떼 개인정

  • 25.05.11 10:15

    롯리 그나마 오징어링

  • 버거킹은 코코넛쉬림프랑 어니언링이 ㄹㅈㄷ

  • 25.06.15 16:46

    맥날 타로파이도 개좋아했는데 다 내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