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지구오락실 시즌3 시청률
장븅태 추천 0 조회 68,308 25.07.05 11:54 댓글 2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22:39

    존잼인데

  • 25.07.06 00:14

    이번시즌 재밌다가 중간에 여행할때 루즈해져서 하차함...ㅠ 게임이 너무없어

  • 25.07.06 01:01

    난 시즌2보다 이번시즌이 더재밌어ㅋㅋ 근데 대부분 ott로 보지 않으려나 나도 티빙으로봐

  • 25.07.06 07:29

    자기들끼리만 재밌어서 노잼...

  • 25.07.06 10:51

    제작진 그만 보여줘..

  • 25.07.06 11:53

    진짜 개웃겨서 울엇는데

  • 25.07.06 15:07

    이번주것도 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

  • 25.07.06 19:01

    난재밋엇엉 금욜만 기다렸읏음

  • 25.07.06 20:11

    난 넘 재밋던데 ㅋㅋㅋㅋ 걍 넷이 숨만 쉬어도 웃긴듯

  • 25.07.06 21:16

    케미때문에 재밌긴한데 약간 반복적인 컨텐츠의 한계라고해야되나

  • 25.07.06 22:44

    편집이 노잼이라고 ㅠㅠㅠㅠ 편집자 바꾸고 시즌 10까지 해주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