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아이유가 사진 찍어준 조세호
도전이드아앙 추천 0 조회 95,831 25.07.05 13:38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13:42

    첫댓글 여진구 키 개작나보네

  • 키도 작고.. 가리도 큼...

  • 25.07.05 14:28

    @별안간 홀린 그 순간 아 가리ㅋㅋㅋㅋㅋㅋ

  • 25.07.05 13:43

    뭔가 틱톡 보정 같지...

  • 25.07.05 13:44

    김수현 여진구 머리크기차이봐...

  • 25.07.05 13:45

    좀 예전이라ㅋㅋ 저땐 저렇게 찍는게 유행이었던듯ㅋㅋㅋ

  • 25.07.05 13:46

    아 마지막 사진 개 멋져

  • 25.07.05 13:47

    이유헴 인서타에서 이메다라조….. 절대 작지 않다조……

  • 25.07.05 13:49

    다리만 이메다야

  • 25.07.05 13:50

    근데너무과햌ㅋㅋㅋㅋ

  • 25.07.05 13:55

    아이유는 안이상한데 구양현조는 이상해

  • 25.07.05 13:57

    엇 ..ㅋㅋㅋㅋㅋㅋ 넘 심하잖아

  • 저렇게 찍는거 과해서 이상햌ㅋㅋㅋㅋ

  • 25.07.05 14:03

    아 든데 넘 과햌ㅋㅋㅋㅋㅋㅋㅋ 어플로 늘린거같음

  • 25.07.05 14:03

    저 기울어진 배경..

  • 25.07.05 14:04

    과해서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이상해...

  • 25.07.05 14:07

    어음 쫌 과한데ㅋㅋㅋㅋ

  • 25.07.05 14:18

    너무 과해 ㅋㅋㅋㅋㅋ민망스러울정도 로

  • 25.07.05 14:19

    근데 다리가 너무 길다 ㅋㅋㅋㅋ

  • 25.07.05 14:21

    저거 잘하는거임 난 항상 친구들 저렇게찍어줘 저렇게해야 배경이 안누움ㅋㅋ 사진 못찍는데 길어보이게 찍으려고 노력하는애들이 아예 쭈구려앉아서직던데 그러면 배경이 눕는거임...

  • 25.07.05 14:22

    너무 과해

  • 25.07.05 14:23

    ㅋㅌㅌㅌㅋㅋㅋㅋㅋ조금 과하다 ㅋㅋㅋ

  • 25.07.05 14:25

    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아이유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14:28

    키커보이고 싶너봨ㅋㅋㅋㅋㅋㅋㅋ존귀

  • 25.07.05 14:34

    너무..이상하다..

  • 25.07.05 14:42

    너무 밑에서 찍은 티가 나자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5 14:50

    조세호만 저게 나아.. 아 여진구도

  • 여진구 살아났구나..

  • 저렇게 길게나온다고?! 개신기하다 긍데 조세호는 저게 다야??

  • 25.07.05 15:26

    2m 20cm같아

  • 25.07.05 15:40

    너무길어ㅋㅋㅋㅋㅋㅋ

  • 25.07.05 15:56

    존나세같음 ㅋㅋㅋㅋㅋㅋ

  • 25.07.05 16:12

    나만 이상한거 아니었군ㅋㅋㅋㅋㅋㅋ

  • 25.07.05 16:28

    넘 이상해 ㅋㅋㅋ

  • 25.07.05 21:03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7월 05일 17시 → 인기글 11위 달성!
    🎉 2025년 07월 05일 19시 → 인기글 27위 달성!
    🎉 2025년 07월 05일 21시 → 인기글 40위 달성!

  • 25.07.05 17:16

    180이 아니라 2메다같다고요

  • 25.07.05 17:29

    늘려놓은거 같애요ㅜㅋㅋㅋㅋㅋ
    친구가 나 저렇게 찍어줬는데 징그러워서 비명지름ㅅㅂㅋㅋ

  • 25.07.05 17:40

    온세상이 뒤로 쏠렷어욬ㅋㅋㅋ

  • 25.07.05 17:54

    앝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이유는
    비율이 원래 좋아서 너무 크게 보여서 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세호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낫다.

  • 25.07.05 19:12

    저거 근데 옛날이랔ㅋㅋㅋ 지금은 절케 안찍던데

  • 25.07.05 19:46

    조세호는 괜찮닼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너무 비율 구리고 작아사

  • 25.07.05 22:25

    중국같다

  • 25.07.05 23:51

    짧고 똥똥하면 인생샷 나오고
    마르고 긴 대상한테 저렇게 찍으면 좀,,, 그냥 찍는게 낫드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