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 케데헌, 오징어게임 다른 나라 자본으로 만든건데 한류랑 뭔 상관
디아렙 추천 0 조회 9,395 25.07.05 15:09 댓글 5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0:51

    직접 이익이 왜 없지..? 이걸로 인해 관광 수익 다른 한국 작품들 찾아보게되고 이런것도 다 경제 아닌가 싶어
    그리고 배우들도 외화벌이 하고오잖아
    윗 댓 말대로 다른 나라 돈으로 우리나라 홍보해서 좋음 ㅋㅋㅋ

  • 25.07.07 15:01

    외국자본으로 만들면 좋지 뭐

  • 25.07.07 19:34

    남의 돈으로 만들어서 더 꿀 아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