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사람들 비싼 저당 음료보다 가격 싼거 무조건 선호해…
초코시리얼 추천 0 조회 13,020 25.07.05 20:16 댓글 6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5 22:05

    나도 저당은 더 비싸고 그 맛도 안 나고 칼로리는 칼로리대로 나가서 걍 아아 먹어

  • 그 맛이 좀 ... 텁텁해ㅠㅠ

  • 25.07.05 22:17

    난저당줘ㅠ

  • 25.07.05 22:27

    저당은 맛없는데 배탈까지 나

  • 25.07.05 22:36

    난 당뇨라 저당음료 너무 좋아 애초에 대체당 맛이 별로여도 선택권이 없구요.. 맛 별로여도 그런 대체당 음료라도 있어야 음료 마셔볼수있음.. 근데 아무 저당음료나 못마시는게 성분 확실하게 밝혀진거 아닌이상 말티톨같은 설탕만큼 혈당 올리는 대체당 넣어놓고 저당음료라고 팔아서 못마심..

  • 25.07.05 22:42

    저당 좋은데 ㅋ 맛차이 잘 모름ㅋㅋ

  • 25.07.05 23:00

    아예 저당으로 알려진 프차음료 몇개 빼고는 안먹게됨. 안맞는 대체당이라 밖에서 갑자기 배탈날까 걱정도 되고 저당인데 입에는 더 단 것도 있고..
    그냥 일반 음료에서도 시럽양이나 설탕 줄일수 있는 옵션있으면 좋겠어.

  • 저당 싫어
    아니 선택할 수 있게 하던가
    대체당 진짜 너무 싫어
    배탈났어
    대체당 왜 만든거야
    설사를 유발한 수 있다면서
    왜 선택도 못하게 한거야
    저당 대체당 싫어
    특유의 인공적인 맛 나
    대체당 저당 싫어 정말 싫어 싫어
    이게 왜 여기저기서 난리야

  • 단맛 나는 걸 줄여먹으면 먹었지.. 대체감미료는 그 영향이 다 연구 안된거 같아서 무서워서 못먹겠음

  • 25.07.06 00:56

    당 따지는 사람들은 애초에 저런 메뉴를 안먹기 때문에... 커뮤 하는 사람들이나 알지 대부분은 당류가 저렇게 높은 것도 모르고 당류 세세하게 따지지도 않음 건강하려고 먹는 게 아니니까

  • 25.07.06 03:39

    제로는 걍 콜라같은거나 제로먹지 뭔가 저당음료는 맛이이상해

  • 25.07.06 11:15

    단거 잘 안먹는데 먹고싶으면 그냥 단거 사먹어 ㅋㅋㅋ저당음료 굳이 찾아서 먹지는않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