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0034114
나도 저당은 더 비싸고 그 맛도 안 나고 칼로리는 칼로리대로 나가서 걍 아아 먹어
그 맛이 좀 ... 텁텁해ㅠㅠ
난저당줘ㅠ
저당은 맛없는데 배탈까지 나
난 당뇨라 저당음료 너무 좋아 애초에 대체당 맛이 별로여도 선택권이 없구요.. 맛 별로여도 그런 대체당 음료라도 있어야 음료 마셔볼수있음.. 근데 아무 저당음료나 못마시는게 성분 확실하게 밝혀진거 아닌이상 말티톨같은 설탕만큼 혈당 올리는 대체당 넣어놓고 저당음료라고 팔아서 못마심..
저당 좋은데 ㅋ 맛차이 잘 모름ㅋㅋ
아예 저당으로 알려진 프차음료 몇개 빼고는 안먹게됨. 안맞는 대체당이라 밖에서 갑자기 배탈날까 걱정도 되고 저당인데 입에는 더 단 것도 있고..그냥 일반 음료에서도 시럽양이나 설탕 줄일수 있는 옵션있으면 좋겠어.
저당 싫어아니 선택할 수 있게 하던가대체당 진짜 너무 싫어배탈났어대체당 왜 만든거야설사를 유발한 수 있다면서왜 선택도 못하게 한거야저당 대체당 싫어특유의 인공적인 맛 나대체당 저당 싫어 정말 싫어 싫어 이게 왜 여기저기서 난리야
단맛 나는 걸 줄여먹으면 먹었지.. 대체감미료는 그 영향이 다 연구 안된거 같아서 무서워서 못먹겠음
당 따지는 사람들은 애초에 저런 메뉴를 안먹기 때문에... 커뮤 하는 사람들이나 알지 대부분은 당류가 저렇게 높은 것도 모르고 당류 세세하게 따지지도 않음 건강하려고 먹는 게 아니니까
제로는 걍 콜라같은거나 제로먹지 뭔가 저당음료는 맛이이상해
단거 잘 안먹는데 먹고싶으면 그냥 단거 사먹어 ㅋㅋㅋ저당음료 굳이 찾아서 먹지는않음
나도 저당은 더 비싸고 그 맛도 안 나고 칼로리는 칼로리대로 나가서 걍 아아 먹어
그 맛이 좀 ... 텁텁해ㅠㅠ
난저당줘ㅠ
저당은 맛없는데 배탈까지 나
난 당뇨라 저당음료 너무 좋아 애초에 대체당 맛이 별로여도 선택권이 없구요.. 맛 별로여도 그런 대체당 음료라도 있어야 음료 마셔볼수있음.. 근데 아무 저당음료나 못마시는게 성분 확실하게 밝혀진거 아닌이상 말티톨같은 설탕만큼 혈당 올리는 대체당 넣어놓고 저당음료라고 팔아서 못마심..
저당 좋은데 ㅋ 맛차이 잘 모름ㅋㅋ
아예 저당으로 알려진 프차음료 몇개 빼고는 안먹게됨. 안맞는 대체당이라 밖에서 갑자기 배탈날까 걱정도 되고 저당인데 입에는 더 단 것도 있고..
그냥 일반 음료에서도 시럽양이나 설탕 줄일수 있는 옵션있으면 좋겠어.
저당 싫어
아니 선택할 수 있게 하던가
대체당 진짜 너무 싫어
배탈났어
대체당 왜 만든거야
설사를 유발한 수 있다면서
왜 선택도 못하게 한거야
저당 대체당 싫어
특유의 인공적인 맛 나
대체당 저당 싫어 정말 싫어 싫어
이게 왜 여기저기서 난리야
단맛 나는 걸 줄여먹으면 먹었지.. 대체감미료는 그 영향이 다 연구 안된거 같아서 무서워서 못먹겠음
당 따지는 사람들은 애초에 저런 메뉴를 안먹기 때문에... 커뮤 하는 사람들이나 알지 대부분은 당류가 저렇게 높은 것도 모르고 당류 세세하게 따지지도 않음 건강하려고 먹는 게 아니니까
제로는 걍 콜라같은거나 제로먹지 뭔가 저당음료는 맛이이상해
단거 잘 안먹는데 먹고싶으면 그냥 단거 사먹어 ㅋㅋㅋ저당음료 굳이 찾아서 먹지는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