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699861582살로몬 RX
뉴발 브리즈
작년에 두 신발 모두 품절대란이라 크림에서도 난리남메리제인 운동화 잘 되는것 같으니까 간 보던 브랜드들도올해 신상출시했는데 디자인 다 잘뽑혀서 반응 좋음 푸마 발레
오니츠카 타이거 TGRS
휠라 메리제인 에샤페랑 오호스 콜라보
살로몬 뉴발 오니츠카는 지금도 품절이라 구하고 싶어도 못 구함신고 벗기 편하고 치마 바지 아무데나 다 잘 어울려서 코디활용성이 넓음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스탄리
이거지금사면 좀 늦을까 쩝 ..
퓨마 스피드캣 고 도 귀여움
안신어요...
나온 것들 다 예뻐..
사러 갔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고무신 같아서 안샀음 ㅜ
제발 큰 사이즈도 만들어다오..
맞아 한창 유행이었지
그저 족저근막염
헌터거 짱예쁘고 편함
편하고 좋은데! 잘 신고있음
남이 신은거 보면 예쁜데 내가 신어보니까 너무 안어울려서 안삼..
귀여워서 나도 사려고
고민중이었는데 족저근막염이라니 바로 패스
브리즈 만족~~!
자라에서 산거 잘 신고있음!
나도 사고싶어서 봤는데 양말이 뭔가 중요한 느낌이야난 튀는 양말 좋아해서 못사겠더라ㅎㅎ...
너무 귀엽고 어떤 스타일이든 다 잘 어울려~!|!
디스커버리꺼 샀는데 넘 편하고 이쁨
스케쳐스도 있어족저근막염 진짜 심한데 잘신고다님바지에 제일 잘 어울리는거같음
디스커버리 샀는데 넘이쁜데 난 발에 땀이 많아서 한여름엔 못신겠더라....
례쁜데 난 발볼뚱땡이라 못신음
락피쉬꺼 샀지롱
진ㅋ자 편해
이거지금사면 좀 늦을까 쩝 ..
퓨마 스피드캣 고 도 귀여움
안신어요...
나온 것들 다 예뻐..
사러 갔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고무신 같아서 안샀음 ㅜ
제발 큰 사이즈도 만들어다오..
맞아 한창 유행이었지
그저 족저근막염
헌터거 짱예쁘고 편함
편하고 좋은데! 잘 신고있음
남이 신은거 보면 예쁜데 내가 신어보니까 너무 안어울려서 안삼..
귀여워서 나도 사려고
고민중이었는데 족저근막염이라니 바로 패스
브리즈 만족~~!
자라에서 산거 잘 신고있음!
나도 사고싶어서 봤는데 양말이 뭔가 중요한 느낌이야
난 튀는 양말 좋아해서 못사겠더라ㅎㅎ...
너무 귀엽고 어떤 스타일이든 다 잘 어울려~!|!
디스커버리꺼 샀는데 넘 편하고 이쁨
스케쳐스도 있어
족저근막염 진짜 심한데 잘신고다님
바지에 제일 잘 어울리는거같음
디스커버리 샀는데 넘이쁜데 난 발에 땀이 많아서 한여름엔 못신겠더라....
례쁜데 난 발볼뚱땡이라 못신음
락피쉬꺼 샀지롱
진ㅋ자 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