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1등이아니면안H
바로 가창시험반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불러야했기 때문에노래 못부르는 사람은 시작전부터 자신감 바닥 침+ 부담 백배였음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1등이아니면안H
첫댓글 그저 염소가 되...
우리는 춘향가 불렀어서 괜찮았어ㅋㅋ 노래실력이 문제가 아니게 되...
개싫었어ㅠ
이거좋아하는 사람있나 너무싫었어 흑흑
고1때 울게하소서 이탈리아어로 부르는거함.. 덕분에 가사 아직도 외워
오솔레미오 부름 ㅜㅜ
너무시러ㅠㅠ 무대공포증+발표공포증이었어서
음치한테 너무 극악의 환경임..
극혐ㅠ
이히리베디히 조뷔두미히
이것때문에 사회공포발표공포생김
아 제발.. 초등학생 때 차례 기다리다가 공황 같은 거 와서 보건실 감ㅋㅋㅋㅋㅋㅜㅠㅠ
ㅈㄴ싫었지만 머 이것도 다 추억이겠죠,,우리는 울게하소서 불렀음ㅋㅋ라샤 끼오피앙가 라두라소르떼,,
존나 떨면서 샹송 불렀는데 기교 안넣었다고 최하점 받음ㅋㅋㅋ
개싫어 진짜 다 나 쳐다보고ㅠ 개부담스러워서 원래 실력보다 못부름
초중고 다 교가 부르는 가창 시험 봄 ㅅㅂ
난 뚝딱이라 노래보다 춤추는게 싫었음
두 홀데 쿤~ 이거뭐지
라샤 끼오삐앙가
인아이네베에스레베엘트엔트뤼~~
진짜 개싫었어 음도 높아서 삑사리 5번남
케벨라코자 나유르나따이소올레..ㅁㅊ 고1때 한 건데 아직도 생각나
첫댓글 그저 염소가 되...
우리는 춘향가 불렀어서 괜찮았어ㅋㅋ 노래실력이 문제가 아니게 되...
개싫었어ㅠ
이거좋아하는 사람있나 너무싫었어 흑흑
고1때 울게하소서 이탈리아어로 부르는거함.. 덕분에 가사 아직도 외워
오솔레미오 부름 ㅜㅜ
너무시러ㅠㅠ 무대공포증+발표공포증이었어서
음치한테 너무 극악의 환경임..
극혐ㅠ
이히리베디히 조뷔두미히
이것때문에 사회공포발표공포생김
아 제발.. 초등학생 때 차례 기다리다가 공황 같은 거 와서 보건실 감ㅋㅋㅋㅋㅋㅜㅠㅠ
ㅈㄴ싫었지만 머 이것도 다 추억이겠죠,,
우리는 울게하소서 불렀음ㅋㅋ
라샤 끼오피앙가 라두라소르떼,,
존나 떨면서 샹송 불렀는데 기교 안넣었다고 최하점 받음ㅋㅋㅋ
개싫어 진짜 다 나 쳐다보고ㅠ 개부담스러워서 원래 실력보다 못부름
초중고 다 교가 부르는 가창 시험 봄 ㅅㅂ
난 뚝딱이라 노래보다 춤추는게 싫었음
두 홀데 쿤~ 이거뭐지
라샤 끼오삐앙가
인아이네베에스레베엘트엔트뤼~~
진짜 개싫었어 음도 높아서 삑사리 5번남
케벨라코자 나유르나따이소올레..
ㅁㅊ 고1때 한 건데 아직도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