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와이프가 생일이라고 발레 공연해줌
대한민국정상영업중입니다 추천 0 조회 32,885 25.07.06 18:05 댓글 6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19:07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티스트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 25.07.06 19:07

    아내분이 귀여우시네ㅋㅋㅋㅋㅋㅋ 발레공연무슼일이럌ㅋㅋ

  • 25.07.06 19:14

    아내분이 귀여워요♡ 아내분만

  • 25.07.06 19:22

    귀엽네ㅋㅋㅋㅋ

  • 25.07.06 19:58

    ㅅㅂㅋㅋㅋ

  • 25.07.06 20:04

    난 당신이 너무나 좋아서 여럼메라를 하네요

  • 25.07.06 20:53

    아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20:25

    아내분 귀엽다 열심히 연습하셨나봐 ㅋㅋㅋㅋㅋㅋ

  • 25.07.06 20:27

    재밌는 사람이다 아티스트 모임이래 ㅋㅋㅋ

  • 25.07.06 20:30

    취미 발레가 재력을 논할정도로 비싼가....?

  • 25.07.06 20:53

    아닝 발레자체는 별로 안비싸

  • 25.07.06 20:51

    말하는게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귀여운뎈ㅋㅋㅋ

  • 25.07.06 21:45

    아티스트 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6 21:48

    남자어 투성이

  • ㅅㅂㅋㅋㅋㅋㅋㅋ

  • 25.07.07 03:59

    아티스트 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7.07 16:16

    아내는 전업시킬만큼 내가 잘벌어
    발레배울만큼 가정에 여유도있지
    내생일에 공연할만큼 나 사랑받지
    나도 연기했을만큼 우리사이 너무좋지
    ㅡ> 나잘벌고 내와이프 취미활동도 시켜주고 나 사랑받고 부부사이 너무좋아뒤집어짐 부럽냐

  • 25.07.08 01:05

    아티스트모임 < 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