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유럽 국가들이 AI 투자를 확 늘리는 계기가 된 사건
하있보이 추천 0 조회 7,220 25.07.31 23:06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31 23:07

    첫댓글 아바디ㅠ

  • 25.07.31 23:09

    아 그래서 하정우가 저기로 간거였구나 전후 내막을 몰랐네

  • 25.07.31 23:10

    역시 잼프...

  • 25.07.31 23:10

    저게맞지ㅜㅜ
    안된다 망한다 염불외는것들 다 꺼져 진짜.. 난 그럴시간에 우리나라 잘되라고 응원을 한번 더 하고싶음

  • 25.07.31 23:13

    마지막 댓글들 완전 공감!!! 이번에 과기 장관이랑 수석 다 AI 관련자들인데 꼭 해내길

  • 25.07.31 23:16

    역시 아바디다

  • 25.07.31 23:19

    아바디각하ㅜㅜㅜㅜㅜㅜ 늘 그랫듯 전략적 지지.,, 합니다

  • 25.07.31 23:19

    잼프만 믿는다 이번 관세 협상 과정도 감동적이고 결과도 좋아서 오늘 뉴스 듣는데 한국에 낀 먹구름이 서서히 걷히는 기분이었음

  • 25.07.31 23:26

    한국인들 늘 잘 해내니까 ㅜㅜㅜ

  • 25.07.31 23:30

    가보자고 나진짜간절

  • 25.07.31 23:30

    있긴해야함 빅데이터를 국가돈으로 사오든뭐든해서 만들긴해야해ㅠㅜ 현재 국내기술 대부분 구글오픈소스 기반임 이대론 AI라 부르기도 부끄러움 대신 연구자체는 잘되어있음

  • 25.07.31 23:32

    아바디믿고 네이버매수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5.07.31 23:33

    맞아 그래서 안하고 손놓을거냐고
    저런 부정적인 사람들은 뭘해도 징징댐

  • 25.07.31 23:34

    우리나라 똑똑한 사람들 진짜 많아

  • 25.07.31 23:37

    내통령......🥹

  • 25.07.31 23:39

    맞아 진짜 맞는말임 !!!

  • 25.07.31 23:40

    방향만 맞으면 속도는 자신있는 우리

  • 25.07.31 23:52

    그리고 우리나라가 검색엔진은 네이버 메시지는 카카오톡을 대부분 쓰기때문에 사실 전망이 다른 나라보다 밝음 우리나라내부 가장 많은 데이터가 우리나라 플랫폼에 쌓이는 구조라서..다른나라는 대부분 검색엔진이 구글 메시지앱이 왓츠앱이나 스냅챗으로 통일되어잇어서 독자적인 ai만들기가 더 어렵대

  • 25.08.01 00:01

    우리나라 뭘해도 금방 뚝딱함 !!!

  • 25.08.01 00:02

    그저 갓... 아바디

  • 25.08.01 00:04

    네이버카카오야 내 데이터 잘 활용하거라

  • 한국 화이팅! 지금 우리나라 대통령이 이재명이라 너무 다행이야

  • 25.08.01 00:53

    지난대선때 잼시 됐었으면 초반부터 제대로 밀어주고 성과 나왔지않앗을까 ㅠ 샤갈 지금부터 화이팅!!!

  • 25.08.01 01:07

    다른 ai들 보면 영어로 쓰는거랑 한국어로 쓰는거랑 퀄리티도 다르다고 느껴져서 국산ai 개발 응원

  • 25.08.01 01:25

    우리나라 삽가능임 인재가 얼마나 많은데

  • 그래 댓에서도 자꾸 늦었네 어쩌네 ㅈㄹ 하면서 찬물 좀 뿌리지말았으면 ㅡㅡ

  • 25.08.01 19:13

    이런걸 보면 해외에서 다 쓴다고 해도 모든걸 외국에 의존하면 안되는거 같아

  • 25.10.28 18:39

    주식 etf때문에 연어왔는데 글 설명 너무친절하고 이해가 쏙쏙된다!! 고마워 여시야

  • 25.10.28 22:10

    연어중!! 소버린 뜻도 몰랐는데 알아간다 고마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