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9시간뒤 전세계의 시선이 몰릴 엔비디아 실적발표
Oasis 추천 0 조회 18,746 26.02.25 21:30 댓글 6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2.25 22:32

    셀온 ㅇㅈㄹ 떨면서 내리면 죽는다 ㅠㅠ

  • 26.02.25 22:36

    제발

  • 26.02.25 22:38

    어쩐지 내가 가진 미주중에 유일하게 빨간불이더라...

  • 26.02.25 22:44

    믿어요

  • 26.02.25 22:50

    더 살게요

  • 26.02.25 22:57

    횡보를 이렇게 해놓고 ㅅㅂ 선반영지랄하면 뒤진다 넌 올라야돼..

  • 26.02.25 23:08

    너에게 삼전이 걸려있다 이눔아

  • 26.02.25 23:11

    제발

  • 26.02.25 23:24

    잘해

  • 26.02.25 23:28

    십세야 제발제발제발

  • 26.02.25 23:33

    제발 살려줘

  • 26.02.25 23:54

    아니 근데 이렇게 다 알고있는 판이면 무조건 선반영 아니야?ㅜㅜㅜ

  • 26.02.26 00:59

    ㅋㅋㅋㅋ 무섭다

  • 26.02.26 01:15

    너만 걸린게 아니야... 너가 다른 주식들 멱살잡고 벼랑에 서있다.. 믿는다 황사장

  • 26.02.26 01:28

    나 반정도 들고있다 올라가잇

  • 26.02.26 01:40

    들어가도 될까..........

  • 26.02.26 07:47

    니가 미장의 희망이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