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우리는 몰랐던 故 앙드레 김의 대단한 업적
solulu 추천 0 조회 23,771 26.03.01 23:27 댓글 2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01 23:29

    첫댓글 멋지다..

  • 26.03.01 23:32

    대단하시다..

  • 26.03.01 23:34

    대단하다 진짜

  • 26.03.01 23:42

    마음아프네.. 막 성대모사하고 개그소재로 쓰이고 그랬잖아… ㅠㅠ하. 나도 저때는 너무 어렸어서 아무것도 몰랐다..

  • 26.03.01 23:53

    진짜 대단한 분이시다..

  • 26.03.01 23:54

    나도 실물 한번 뵌적 있는데 진짜 젠틀 우아 그 자체셨음 ㅠㅠ 열정 능력 전부 뛰어나신 분이었는데 편히 쉬세요

  • 26.03.01 23:55

    진짜 대단하신 분이셨어

  • 26.03.02 00:04

    아이콘 그 자체셨네

  • 26.03.02 00:05

    존경스럽다 생각보다 더 멋진 분이셨구나 꿈은 이뤄진다

  • 26.03.02 00:18

    대단하시다…개인을 넘어 국가를 위해 애쓰신 분이었네

  • 26.03.02 00:32

    조수미 선생님도 의상 살돈 없어서 직접 원단 사서 대충 만들어 입으셨는데 그거 우연히 알게되서 의상도 꾸준히 만들어주셨다고,,

  • 26.03.02 00:38

    정말 대단한 분이네..

  • 26.03.02 00:53

    와 존경해요

  • 대단하셔..

  • 26.03.02 01:40

    대단하고 멋진 분이셨다

  • 26.03.02 02:43

    아 돌아가셨구나ㅠㅠ어느순간부터 매체에서 안보이더니...

  • 26.03.02 08:24

    초딩때 장래희망란에 의상 디자이너라 쓰고 존경하는사람 이름은 앙드레김이라고 적었을때 반친구들이 엄청 비웃었던거 생각난다 에휴 지금봐도 대단하신 분

  • 26.03.02 09:08

    정말 대단하시다

  • 26.03.02 09:31

    기억나 청문회에서도 끝까지 김봉남씨 그러면서 막말하고 개그맨들도 안녕하세요 김봉남이에요 이러면서 희화화하고..미혼이시면서 재판까지 해서 아들 입양도 하셔서 잘 키우시고 얼마전에 라디오스타에서 노민우가 앙드레김 선생님 의상 몇벌 가져와서 입었는데 정말 시대를 타지 않는 의상이더라 화려하지만 오래가는 아름다움

  • 26.03.02 11:01

    비혼 상태에서 아이를 입양한 첫 국내사례지?? 개인사 면으로도 대단한 분이라고 생각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