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글쓴이: 우주소녀보나
탈코전 파르페집이어서 그런가 뭔가 방향이 갈수록 메뉴를.... 하고 싶은거 다 때려넣네
아니 알바들 다 탈주하겠다
컵홀더 안 끼워도 될거같은데 ㅜ
와...알바생들 개힘들겟다...
사모펀드 넘어가고 이상한메뉴 진짜많이 나오네..ㄷㄷ
그냥 렌지에 데워주는거 아닌감 편의점꺼 사먹고 말지 굳이 메가..
컵홀더 아껴
뭐지..? 방향을 잘못 잡은듯
커피가 진짜 존㉯♡̷̷∘° 맛없긴해.. 원두를 바꿔 멍청이들아
저래놓고 최저주고 파트타임으로 시간 다 쪼개서 고용하기 ㄹㅈㄷ..
다이소 되는거임...?ㅋㅋㅋ
저거 에프로 돌리나…? 어케만드는거임 알바생들 좃빠지겟다
짖짜 알바생들 ㅈㄴ 불쌍하네 최저받고 별걸 다 팔아야하노..
그냥 커피를 맛있게 만들면 장사가 더 잘되지 않을까..?
어차피 다 냉동 아닌가..?
커피가 존노맛..진짜 이디야 망해서 억지로 메가가는데 넘 맛없어
저런거파니까 커피가 다 탄맛나고 노맛이지담배맛나서 이제잘안가
저거 렌지 돌리는거라서 왠만한 음료보단 쉬울걸
알바생 어떡해
음료나 똑바로 맛있게나 하지 걍 깊티 때문에 자주가는데 항상 ㅈㄴ 맛없어 모든 게 다 최근에 깊티 쓰러 투썸 가서 딸기랑 초코 섞인 메뉴 마시고 깜놀했음 ㅈㄴ 맛잇어서.. 메가는 걍 신메뉴 다 먹어보는 편인데 다 하나같이 시발임
컵에 담을 수 있는건 다 파는구나
메가는 음식점 될 것 같음ㅋㅋㅋㅋ 휴게소 롤 되는거 아니냐며;;
탈코전 파르페집이어서 그런가 뭔가 방향이 갈수록 메뉴를.... 하고 싶은거 다 때려넣네
아니 알바들 다 탈주하겠다
컵홀더 안 끼워도 될거같은데 ㅜ
와...알바생들 개힘들겟다...
사모펀드 넘어가고 이상한메뉴 진짜많이 나오네..ㄷㄷ
그냥 렌지에 데워주는거 아닌감 편의점꺼 사먹고 말지 굳이 메가..
컵홀더 아껴
뭐지..? 방향을 잘못 잡은듯
커피가 진짜 존㉯♡̷̷∘° 맛없긴해.. 원두를 바꿔 멍청이들아
저래놓고 최저주고 파트타임으로 시간 다 쪼개서 고용하기 ㄹㅈㄷ..
다이소 되는거임...?ㅋㅋㅋ
저거 에프로 돌리나…? 어케만드는거임 알바생들 좃빠지겟다
짖짜 알바생들 ㅈㄴ 불쌍하네 최저받고 별걸 다 팔아야하노..
그냥 커피를 맛있게 만들면 장사가 더 잘되지 않을까..?
어차피 다 냉동 아닌가..?
커피가 존노맛..진짜 이디야 망해서 억지로 메가가는데 넘 맛없어
저런거파니까 커피가 다 탄맛나고 노맛이지
담배맛나서 이제잘안가
저거 렌지 돌리는거라서 왠만한 음료보단 쉬울걸
알바생 어떡해
음료나 똑바로 맛있게나 하지 걍 깊티 때문에 자주가는데 항상 ㅈㄴ 맛없어 모든 게 다 최근에 깊티 쓰러 투썸 가서 딸기랑 초코 섞인 메뉴 마시고 깜놀했음 ㅈㄴ 맛잇어서.. 메가는 걍 신메뉴 다 먹어보는 편인데 다 하나같이 시발임
컵에 담을 수 있는건 다 파는구나
메가는 음식점 될 것 같음ㅋㅋㅋㅋ 휴게소 롤 되는거 아니냐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