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메가커피 신메뉴 근황
Oasis 추천 0 조회 28,068 26.03.02 20:47 댓글 7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3.02 22:03

    탈코전 파르페집이어서 그런가 뭔가 방향이 갈수록 메뉴를.... 하고 싶은거 다 때려넣네

  • 26.03.02 22:05

    아니 알바들 다 탈주하겠다

  • 컵홀더 안 끼워도 될거같은데 ㅜ

  • 26.03.02 22:10

    와...알바생들 개힘들겟다...

  • 26.03.02 22:10

    사모펀드 넘어가고 이상한메뉴 진짜많이 나오네..ㄷㄷ

  • 26.03.02 22:12

    그냥 렌지에 데워주는거 아닌감 편의점꺼 사먹고 말지 굳이 메가..

  • 26.03.02 22:22

    컵홀더 아껴

  • 뭐지..? 방향을 잘못 잡은듯

  • 26.03.02 22:42

    커피가 진짜 존㉯♡̷̷∘° 맛없긴해.. 원두를 바꿔 멍청이들아

  • 26.03.02 22:57

    저래놓고 최저주고 파트타임으로 시간 다 쪼개서 고용하기 ㄹㅈㄷ..

  • 다이소 되는거임...?ㅋㅋㅋ

  • 26.03.02 23:10

    저거 에프로 돌리나…? 어케만드는거임 알바생들 좃빠지겟다

  • 26.03.02 23:33

    짖짜 알바생들 ㅈㄴ 불쌍하네 최저받고 별걸 다 팔아야하노..

  • 26.03.02 23:39

    그냥 커피를 맛있게 만들면 장사가 더 잘되지 않을까..?

  • 26.03.02 23:58

    어차피 다 냉동 아닌가..?

  • 커피가 존노맛..진짜 이디야 망해서 억지로 메가가는데 넘 맛없어

  • 26.03.03 01:13

    저런거파니까 커피가 다 탄맛나고 노맛이지
    담배맛나서 이제잘안가

  • 26.03.03 01:22

    저거 렌지 돌리는거라서 왠만한 음료보단 쉬울걸

  • 26.03.03 03:51

    알바생 어떡해

  • 26.03.03 06:13

    음료나 똑바로 맛있게나 하지 걍 깊티 때문에 자주가는데 항상 ㅈㄴ 맛없어 모든 게 다 최근에 깊티 쓰러 투썸 가서 딸기랑 초코 섞인 메뉴 마시고 깜놀했음 ㅈㄴ 맛잇어서.. 메가는 걍 신메뉴 다 먹어보는 편인데 다 하나같이 시발임

  • 26.03.03 10:42

    컵에 담을 수 있는건 다 파는구나

  • 26.03.03 11:41

    메가는 음식점 될 것 같음ㅋㅋㅋㅋ 휴게소 롤 되는거 아니냐며;;

최신목록